공식 출시에 앞서 ‘글로 프로 슬림’ 전시, 여의도 IFC몰 선봬신제품의 장점을 체험할 수 있는 현장 프로그램 제공 팝업스토어에서 한정 수량 스페셜 키트 판매
-
BAT로스만스는 공식 출시를 앞둔 궐련형 전자담배 신제품 글로 프로 슬림(glo pro slim)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오는 26일까지 여의도 IFC몰에서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글로 프로 슬림 팝업스토어는 스타일리시하고 슬림한 신제품의 특성을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전시 및 참가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글로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선보인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페셜 키트를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팝업스토어는 글로 프로 슬림을 이용하는 다양한 공간과 상황을 색감으로 표현한 컬러 부스(Color Booth)를 비롯해, 직접 제품의 특장점을 체험하는 시그니처 핑거 존(Signature Finger Zone), 신제품의 디자인을 보여주는 슬라이드 월 존(Slide Wall Zone) 등으로 구성됐다.특히, 고객 취향에 맞춰 신제품의 디자인과 컬러, 스펙을 고려한 큐레이션 서비스(Curation Service)를 마련해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도 글로 멤버십존을 운영, 현장에서 글로 멤버십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글로 멤버십에 가입하면 글로 제품과 관련해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상시 확인할 수 있다.여의도 IFC몰 노스아트리움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는 팝업스토어에는 만19세 미만 청소년은 입장할 수 없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해 운영될 예정이다.혁신적인 인덕션 가열방식으로 차원 높은 만족감을 선보인 바 있는 글로 프로에 이어 선보이는 글로 프로 슬림은 27일, 온라인 미디어 공개행사를 시작으로 본격 판매를 개시한다.BAT로스만스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 프로 슬림은 간결한 제품 디자인으로 가벼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휴대성을 높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