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긴급상담 헬프데스크 운영
  • ▲ 한 임직원이 전문 심리상담사에게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 DL그룹
    ▲ 한 임직원이 전문 심리상담사에게 상담을 받고 있는 모습. ⓒ DL그룹

    DL그룹이 임직원 심리 스트레스를 돌보기 위해 전문 상담프로그램을 도입해 눈길을 끈다.

    임직원들이 겪는 직장내 대인관계와 업무뿐 아니라 개인정서 등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심리적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해 ESG 전분야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돈의문 디타워 사옥에 근무하는 DL그룹 임직원은 전용사이트를 통해 원하는 날짜에 심리상담을 신청할 수 있다. 전문 심리상담원과 대면 또는 모바일중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24시간 운영되는 '긴급상담 헬프 데스크'를 통해 언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DL은 임직원 심리안정을 위한 다양한 힐링정보도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매월 스트레스 관리칼럼과 우수상담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DL그룹 관계자는 "다양한 원인의 스트레스와 심리적 문제를 해결해 직원들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도입했다"면서 "건강하고 행복한 근무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