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힙한 감성 담았다’ GS25, 10번째 수제맥주 ‘베이프비어’ 출시

스트릿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제주맥주 협업"고품질 시트라 활용한 에일 맥주"한정판 베이프 굿즈 증정 이벤트도

입력 2021-12-03 11:32 | 수정 2021-12-03 11:35

▲ ⓒGS25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0번째 차별화 수제맥주 ‘베이프비어’를 선보인다.

3일 GS리테일에 따르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베이프와 제주맥주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베이프비어는 유럽산 고품질 맥아와 고가의 시트라 홉을 사용해 만든 에일 맥주다.

맛있는 술을 선호하는 MZ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깔끔한 맥아의 풍미와 청량감 있는 시트러스 향은 살린 반면 특유의 쓴 맛은 줄인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역시 MZ세대 공략을 위해 베이프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카모플라쥬 패턴을 적용했다. 블루, 그린, 핑크 등 각기 다른 3가지 색상의 패키지로 제작했다.

가격은 1캔 4500원이며 4캔 구매 시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GS25는 베이프비어 론칭을 기념해 베이프비어 구매 후 전용 앱인 ‘더팝’을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베이프 보랭백, 베이프 휴대용 맥주컵 등을 증정한다.
조현우 기자 akg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