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 크래프트, 씨티은행 등 글로벌 유명대기업서 마케팅, 유통경험페레로 전 대표, 제너시스BBQ 대표 취임
  • ▲ ⓒ제너시스BBQ
    ▲ ⓒ제너시스BBQ
    제너시스BBQ가 이승재 대표이사 사장을 영입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신임 대표(만 55세) 네슬레, 크래프트, 씨티은행 등 글로벌 유명대기업에서 마케팅과 유통 업무를 거쳤다.

    BBQ는 "최근 불고 있는 디지털, IT, 메타버스 등 4차 산업 환경으로 급변함에 따라 최근 삼성, 신세계, CJ 등 젊고 유능한 인재 영입 추세에 맞춰 주타겟 고객인 MZ세대와 눈높이를 맞출 수 있도록 ‘젊은 그룹’으로 거듭나겠다는 강력한 의지 표명"이라고 설명했다. 

    페레로 한국 대표로 활동했던 이 신임 대표는 뉴욕대 스턴 비즈니스 스쿨 경제학과를 졸업했으며 최근까지 S.C. 존슨(Johnson)코리아, 쥴랩스(JUUL Labs)코리아의 대표를 역임한 바 있다.

    제너시스BBQ는 "20년간 글로벌 기업이 한국시장에 안정적으로 정착하고 브랜드를 널리 알리고 매출을 증대시킨 이승재 대표의 경험을 높이산다"며 "'2025년 전세계 5만개 프랜차이즈 개설'이라는 비전 달성은 물론 새로운 도약을 이끌 인재라고 평가한다"고 설명했다. 

    이 신임 대표는 "앞으로 제너시스 BBQ가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그룹, 일등기업, 천년기업으로 가는 데 그 동안 쌓아 온 유통과 마케팅 경험을 쏟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