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 '똑디' '우디' 활용인스타·페북 팔로우 이벤트
  • DGB금융그룹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 소통을 위해 공식SNS를 오픈한다.

    DGB금융은 23일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dan.ddok.woo)과 페이스북(@dgbfinancialgroup) 계정을 열고 이벤트에 들어갔다. 인스타그램 계정명은 '선넘는 단똑우'로 DGB금융그룹의 IM프렌즈 캐릭터인 '단디', '똑디', '우디'를 하나의 단어화(化)로 부르기 쉽게 네이밍했다. 선넘는 단똑우는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한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특히 '선넘는' 의미의 다양성을 활용해 콘텐츠에 대한 재미와 기대감을 부여했다. 사용자에게 선없이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다.

    앞으로 불의를 참지 못하면서 누려야 할 권리를 주장하는 사이다 발언과 행동을 통해 재미와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DGB금융은 공식 SNS 오픈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일반고객과 임직원 대상으로 '선넘는 단똑우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넘는 단똑우'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뒤 단똑우에게 인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