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디' '똑디' '우디' 활용인스타·페북 팔로우 이벤트
-
DGB금융그룹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고객 소통을 위해 공식SNS를 오픈한다.DGB금융은 23일 그룹 공식 인스타그램(@dan.ddok.woo)과 페이스북(@dgbfinancialgroup) 계정을 열고 이벤트에 들어갔다. 인스타그램 계정명은 '선넘는 단똑우'로 DGB금융그룹의 IM프렌즈 캐릭터인 '단디', '똑디', '우디'를 하나의 단어화(化)로 부르기 쉽게 네이밍했다. 선넘는 단똑우는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한 공모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특히 '선넘는' 의미의 다양성을 활용해 콘텐츠에 대한 재미와 기대감을 부여했다. 사용자에게 선없이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의미다.앞으로 불의를 참지 못하면서 누려야 할 권리를 주장하는 사이다 발언과 행동을 통해 재미와 통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또 DGB금융은 공식 SNS 오픈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일반고객과 임직원 대상으로 '선넘는 단똑우의 친구가 되어주세요!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선넘는 단똑우'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뒤 단똑우에게 인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