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녹즙, 정기구독 식물성 rTG 오메가3 출시LF 핏플랍, 애슬레저 운동화 '비타민 스니커즈' 출시NS홈쇼핑, ‘LG스탠바이미’ 한정 판매
  •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 풀무원녹즙, 정기구독 식물성 rTG 오메가3 ‘혈행그린’ 출시

    풀무원녹즙은 체내에서 충분히 합성되지 않아 외부 섭취로 보충해야 하는 오메가3를 녹즙 일일배송 채널을 통해 신선하게 받아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식물성 rTG 오메가3 ‘혈행그린'을 출시했다.

    오메가3가 갖춰야 할 좋은 조건만 골라 한 포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혈행그린’은 rTG형으로 구현돼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고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다는 설명이다.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신제품 6종 출시

    남양유업이 ‘아이꼬야 맘스쿠킹’ 이유식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 유기농 쌀과 국산 채소로 만든 남양유업의 영유아용 이유식 브랜드이다.

    아이꼬야 맘스쿠킹은 유기농 쌀과 국산 채소 등 믿을 수 있는 원료 사용, 한국영양학회와 공동으로 개월 수에 맞는 농도 설계, 별도 이유식기가 필요 없는 전자레인지 사용 가능한 간편한 용기, 안심 관리 HACCP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튀기지 않고 조리한 맘스쿠킹 이유식은 시기별 필요한 영양 성분을 고려해 6개월, 9개월, 12개월, 15개월 월령별 제품으로 구성됐다. 
  • ▲ ⓒ롯데GRS
    ▲ ⓒ롯데GRS
    ◇ 롯데리아, 베트남 사업 현지 모델 가수 에이미 효과

    롯데GRS의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의 베트남 현지 사업 브랜드 모델로 가수 A’mee(이하 에이미)와의 음악을 활용한 콘텐츠가 현지에서 주목 받고 있다.

    베트남 롯데리아는 가수 에이미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롯데리아의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추억의 기억을 유지시키는 공간으로 소개되고 있다.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베트남 진출 8000일을 기념해 제작한 TV-CF에 출연하고 있다.

    98년 베트남 진출 이후 23년만에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스타와 콜라보 한 최초의 콘텐츠 마케팅 운영으로 신규 광고 온 에어 이후 실제 베트남 롯데리아의 매장 매출은 지난해 12월 21일 광고 온 에어 이후 1월 전년 대비 약 13% 늘어 난 것으로 집계됐다.
  • ▲ ⓒ롯데GRS
    ◇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론칭

    무신사 스탠다드가 합리적 가격에 어린이용 기본 패션 아이템을 제공하는 ‘무신사 스탠다드 키즈’ 브랜드를 론칭한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을 통해 쌓은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선보이는 아동용 베이식 캐주얼 웨어 제품이다.

    4세부터 12세까지의 유·아동이 편안하게 소화할 수 있는 이지웨어 브랜드로, 베이식한 디자인 기반으로 차별화된 소재와 컬러감이 특징이다.

    △스웻 셔츠 & 팬츠 셋업 △오버사이즈 후디드 스웨트 집업△스트라이프 롱슬리브 티셔츠 △싱글 저지 티셔츠 △슬리브리스 티셔츠 △릴렉스드 크루넥 롱슬리브 티셔츠 △레깅스 △피케셔츠 등 14종이다.

  • ▲ ⓒLF
    ▲ ⓒLF
    ◇ LF 핏플랍, 애슬레저 운동화 ‘비타민 스니커즈’ 출시

    LF가 전개하는 영국 슈즈 브랜드 핏플랍은 애슬레저 슈즈 라인 ‘비타민(Vitamin) 스니커즈’를 출시했다.

    핏플랍은 브랜드 첫 퍼포먼스 라인에 신발 제작 노하우와 기술력을 모두 담았다. 자체 기술로 완성된 ‘네오다이나믹(NeoDynamic)’ 미드솔(midsole, 신발 중창)은 발에 가해지는 압력과 충격을 완화해준다. 

    유연성과 통기성을 가진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을 감싸는 듯한 일체감을 주며, 편안하게 신고 벗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비타민 스니커즈’는 글로벌 색채연구소 팬톤이 2022년 올해의 색으로 선정한 ‘베리페리’ 계열의 라일락 컬러를 비롯해 핫핑크, 화이트, 그레이, 블랙, 믹스 컬러 등으로 출시됐다. 친환경 가치를 담아 재활용 소재로 완성한 ‘리사이클링 버전’도 함께 선보였다. 
  • ▲ ⓒG생활건강
    ▲ ⓒ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실크테라피 3D 볼류마이징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의 헤어케어 브랜드 실크테라피는 ‘3D 볼류마이징 에센스’를 출시했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함과 동시에힘 없이 꺼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는 3D 볼륨 개선 에센스다. 

    실크 단백질, 화이트 트러플, 판테놀 등의 성분을 배합한 판테놀 컬 부스터TM 포뮬러가 손상 모발의 큐티클 개선을 도와주고 영양과 수분감을 전달해 모발을 탄력 있고 부드럽게 정돈해 준다는 설명이다. 

    옆머리, 정수리, 뒷머리 모발 볼륨 개선을 포함한 13가지 임상 시험을 통해 제품력 또한 입증받았다. 

     
  • ▲ ⓒNS홈쇼핑
    ▲ ⓒNS홈쇼핑
    ◇ NS홈쇼핑, ‘LG스탠바이미’ 한정 판매

    NS홈쇼핑이 오는 26일 오후 4시50분 방송에서 ‘LG스텐바이미’ 제품을 한정 판매한다. LG스탠바이미는 무선으로 자유롭게 이동하며 필요할 때 곁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NS홈쇼핑은 특집방송을 통해 98만8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NS홈쇼핑 앱에서 구매 결제시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는 5만원 적립금은 물론 적립금 증정 이벤트 응모 후 2만원 적립금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하남미사점·송천점 오픈

    롯데하이마트가 올해 첫 메가스토어 두 곳을 동시 오픈한다.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한 16호점 ‘메가스토어 하남미사점’은 은 2052㎡(약 621평) 규모 3층 매장이다. 1층은 매장 입구에 식물과 가전을 한 데 배치해 연출하고 휴게공간으로 꾸몄다. 2층은 IT기기, 콘솔게임, 1인 미디어존 등 디지털 가전 체험 공간과 인기 주방·생활가전 체험존이 있다. 3층은 삼성전자, LG전자 등 국내외 프리미엄 가전 전문 브랜드관과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브랜드관으로 구성했다.

    17호점인 ‘메가스토어 송천점’은 전라북도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에 오픈한다. 1758㎡(약 532평) 규모 4층 매장이다. 1층은 IT 기기, 게이밍존 등 다양한 디지털 가전 체험 공간으로 꾸민다. 2층은 인기 주방·생활가전과 뷰티·헬스가전 등 프리미엄 중소형 가전제품으로 구성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는 처음으로 샤오미 전문 브랜드관도 입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