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SNS 채널 개설… 미래 인재확보
  • ▲ ⓒ유진그룹
    ▲ ⓒ유진그룹
    유진그룹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유튜브와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신규채널을 오픈한다. 그룹 홈페이지 또한 통합 커뮤니케이션 허브채널로 개편해 새롭게 선보인다.

    유진그룹은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게 중요하다고 판단하고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한다고 15일 밝혔다. 

    유진그룹의 새로운 홈페이지는 그룹 및 계열사 SNS 콘텐츠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미디어 허브로서의 기능을 강조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계열사별로 흩어져 있던 브랜드 채널과 콘텐츠를 통합해 소개한다. 유진그룹과 유진기업, 동양, 유진투자증권, 유진홈센터, 푸른솔GC, 유진엠플러스 등 각 계열사의 채널을 하나의 사이트에서 접근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기업 간 거래(B2B) 기업으로는 이례적으로 텍스트 중심의 딱딱한 틀에서 벗어나 다양한 인터랙션 및 유튜브 영상을 배치하여 고객들이 회사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유진그룹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이용량이 높은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인스타그램,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을 개설했다. SNS 운영을 통해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을 높이고 미래 인재확보에도 힘을 쏟는다는 계획이다.

    유진그룹은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 오픈을 기념해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진그룹 홈페이지를 방문해 인증샷을 찍어 유진그룹 블로그에 올려주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유진그룹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 응원 댓글을 남겨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4월 8일에 해당 SNS에서 발표할 계획이다.

    유진그룹 관계자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채널 허브 구축을 통해 M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기업 인지도와 브랜드 경쟁력을 제고할 것”이라며 “유진의 가치와 비즈니스 정보 전달과 함께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