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쇼룸 형태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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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매직이 고객 경험(CX)을 강화하기 위해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Yellow Basket)'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복합문화공간 옐로우 바스켓은 체험형 쇼룸 형태의 온·오프라인 마케팅 플랫폼이다.

    '일상에 문화를 입히다'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기업의 제품과 예술 작품 등을 하나의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어 최근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사이에서 인기다.

    SK매직은 옐로우 바스켓 2층에 위치한 '라이프 스타일 존'에 라운지 형태의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선다. 가족, 연인, 친구 누구나 함께할 수 있는 고객 체험공간 잇츠매직의 콘셉트를 활용해 새로운 브랜드 스토리를 선보인다. 또 정수기, 공기청정기, 식기세척기, 인덕션, 비데 등 각종 제품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전시 공간도 마련했다.

    SK매직은 급변하는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을 발 빠르게 선보여 고객 반응을 확인할 수 있는 테스트베드 공간으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SK매직 관계자는 "고객이 원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원하는 형태로 제공하는 '홈 라이프 큐레이션 컴퍼니'(Home Life Curation Company)로 도약하기 위해 최적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