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 론칭일동후디스, ‘아이얌 그릭요거볼’4종 리뉴얼캐치패션, 브랜드 캠페인 ‘진짜를 찾는 여정’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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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원F&B, 오븐과 그릴에 두 번 구운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 론칭동원F&B가 오븐과 그릴에 두 번 구워 진한 불맛을 입힌 직화햄 브랜드 ‘그릴리(Grilly)’를 론칭했다. 동원F&B는 ‘그릴리’를 통해 급성장하고 있는 직화햄 시장을 선도하고 차세대 냉장햄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그릴리는 사각햄과 후랑크는 물론 닭가슴살, 베이컨 등 다양한 냉장햄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장 운영한다. 이를 통해 동원F&B는 ‘그릴리’를 연내 500억원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시키고, 종합 단백질 식품을 제공하는 ‘토탈 프로틴 프로바이더(Total Protein Provider)’로서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단백질을 공급한다는 목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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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동후디스, ‘아이얌 그릭요거볼’4종 리뉴얼일동후디스가 유산균 수와 유산균 종류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아이얌 그릭요거볼 4종’을 리뉴얼 출시했다.일동후디스 ‘아이얌 그릭요거볼’은 국산 원유로 만든 200g 분량의 그릭요거트를 그대로 동결건조한 요거트 영양 간식이다. 그릭요거트의 부드러운 맛과 영양에 살아있는 유산균까지 우리아이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라는게 회사측 설명이다.이번 리뉴얼 제품은 유산균 수를 25억 마리로 증량하고 유산균 종류를 8종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4중 코팅 유산균 일동프로바이오틱스-7 플러스와 일동특허유산균 2종을 배합해 제품 내 유산균의 장내 생존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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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농심, 백산수 광고모델로 박서준 발탁농심이 백산수의 모델로 배우 박서준을 발탁하고 새로운 광고를 선보인다.이번 광고는 '우리가 먹는 물은 다 어디서 왔을까?'라는 박서준의 물음에 인위적으로 퍼올리지 않는 자연 용천수 백산수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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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PC 던킨, 신규 커피 블렌드 ‘브루클린 가든’ 출시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새로운 커피 블렌드 ‘브루클린 가든’을 선보인다.브루클린 가든은 봄과 어울리는 산뜻하고 화사한 콘셉트로 출시한 던킨의 새로운 커피 블렌드이다. 푸른 나무와 화사하게 만개한 꽃들로 로맨틱한 봄을 떠올리게 하는 뉴욕 브루클린의 명소 ‘보타닉 가든’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에티오피아와 콜롬비아의 두 가지 원두를 블렌딩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바닐라라떼, 카라멜 마끼아또 등 총 6종의 커피 메뉴로 즐길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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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매일유업 고농축 주스 ‘매일야채’ 2종 출시매일유업이 고농축 토마토의 힘, 고농축 당근의 힘 등 고농축 주스 매일야채 2종을 선보인다.
한 팩 125ml 용량에 각각 토마토와 당근 원물에서 찾은 영양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라이코펜과 카로틴 함량이 높은 토마토와 당근을 고농축했다.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에는 토마토 2.5개 분량인 라이코펜 1만µg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까지 들어있다는 설명이다. 매일야채 고농축 당근의 힘에는 당근 2개 분량인 베타카로틴 7000µg과 정상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아연이 들어있다. -
◇ 티몬, 취약계층 지원 행사 진행티몬은 CSR 파트너사인 밀알복지재단 ‘기빙플러스’의 강남역점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온 오프라인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펼친다.이날 기빙플러스 강남역점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티몬 적립금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을 받은 고객이 티몬에 적립금을 등록하면 쿠폰 1개당 고객 부담 없이 기부금 1000원이 쌓인다. 이렇게 모아진 기부금 전액은 기빙플러스에 기부돼 장애인, 취약계층 사업에 쓰이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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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쿠팡, ‘NEW골프대전’ 행사 전개쿠팡은 본격적인 봄을 맞아 주요 골프 상품들을 최대 30% 할인하는 ‘NEW골프대전’ 행사를 진행한다.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에는 각종 골프클럽 및 골프가방을 비롯해 골프화, 골프웨어, 골프공, 거리측정기 등 골프 관련 용품이 총집합했다. 볼빅, 다이와, 테크스킨, 헨리스튜어트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스포츠 보호대 브랜드 잠스트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골프 전문관도 리뉴얼했다. 브랜드관에는 혼마골프가 새로 입점했다. 아디다스골프, 보이스캐디, 테크스킨, 헨리스튜어트, 데이비드골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골프 상품들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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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하이트진로, 참이슬 모델 ‘아이유’ 계약 연장하이트진로가 참이슬 모델인 아이유의 계약을 연장한다. 이로써 아이유는 지금까지 총 8년을 참이슬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하이트진로와 아이유의 인연은 2014년부터 시작됐다. 아이유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참이슬 모델로 활동했다. 계약 종료 이후 아이유는 개인 SNS에 ‘평생 참이슬 할 거야’라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2020년에는 참이슬 모델 중 최초로 재발탁되면서 현재까지 가장 오랜 기간 모델로 활동 중이다.2020년 소주 업계 최초로 패션매거진과 협업해 화보를 제작으며 지난해에는 아이유를 모델로 하는 쥬얼리 업체와 굿즈 협업도 이어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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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S25, ‘계란후라이케익’ 출시GS25가 오는 24일 ‘계란후라이케익’을 출시한다. 계란후라이케익은 90년생 MZ세대인 담당 MD가 준비한 상품에, GS25가 히트상품을 개발을 위해 운영하는 ‘MD서포터즈’의 추가 아이디어 등이 결합해 최종적으로 출시됐다.‘MD서포터즈’는 고객의 목소리와 최근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Z세대의 의견, 제안 등을 상품에 적극 반영하기 위해 90년대생 구성원으로 선발된 아이디어 조직이다.계란후라이케익은 ‘상하농원 동물복지유정란’을 사용했으며 동물성 크림을 41%로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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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세븐일레븐, ‘세븐 한끼 드림’ 프로젝트편의점 세븐일레븐이 조손가정 청소년 지원과 신학기 응원을 위해 ‘세븐 한끼 드림(Dream)’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세븐일레븐은 아동권리보장원과 연계해 조손가정 청소년을 100명을 선정하고 당사 푸드 전용 모바일 상품권(2만5000원권)을 후원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다양한 상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세븐일레븐은 아동권리보장원과 손잡고 아이들이 보호받으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 마련을 위해 ‘조손가정 주거환경 개선 봉사’, ‘실종아동찾기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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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K플라자, ‘샤샤라이브’ 론칭 1주년 이벤트AK몰은 자체 라이브방송인 ‘샤샤라이브’의 론칭 1주년을 맞아 특가 라이브방송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릴레이 특가 라이브 방송을 선보인다. ‘삼성금거래소(11시)’, ‘플레이모빌(15시)’, ‘남성 브랜드 연합전(17시)’, ‘더아이잗(19시30분)’ 등 총 4개의 라이브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17시 진행되는 ‘남성 브랜드 연합전’에서는 ‘브룩스브라더스’, ‘폴로랄프로렌’, ‘타미힐피거’, ‘킨록’ 등 남성 패션을 대표하는 총 7개 브랜드 제품을 역대급 가격과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더아이잗’ 방송에서도 관련 상품을 최대 85% 할인 판매한다. -
◇ CU, 자원 수집 리어커 지원 캠페인CU가 소셜벤처 ‘끌림’과 손잡고 이달 수제맥주 판매 수익금 일부를 활용해 자원 수집 리어카를 지원하는 공익 캠페인을 펼친다.끌림은 지난 2016년부터 자체 개발한 경량형 리어카에 광고판을 부착해서 얻은 광고 수입을 재활용 자원 수집 어르신에게 제공해 참여자의 경제적 자립을 지원하고, 나아가 사회 구성원으로서 자긍심을 북돋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CU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도권, 충청도, 전라도 등에서 활동하는 총 26명의 재활용 자원 수집 어르신의 리어카에 광고를 싣게 된다. CU는 지난 21일 영등포에 위치한 한 재활용센터에서 광고판이 부착된 리어카 전달식을 가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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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널디, 22SS 스니커즈 컬렉션 출시
널디는 22SS 시즌 스니커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널디는 ‘ZELIG MAKES YOU HIGHER’를 테마로, 젤리그 LT와 젤리그 볼드 LT, 앤디 뮬 세 가지 키높이 슈즈에 레트로 무드를 가미했다.
젤리그 LT와 젤리그 볼드 LT는 2020년 완판을 기록한 젤리그의 경량 버전 운동화다. -
◇ 돌아온 ‘Y2K’ 패션… LF, 케이블 니트 출시
헤지스는 주력제품으로 케이블 니트를 출시했다.
헤지스의 케이블 니트는 최근 급부상한 ‘Y2K(세기말)’ 패션 트렌드를 반영했다. 일반 코튼에 비해 모장이 길어 면의 캐시미어라고 불리는 수피마 코튼 100% 소재를 사용했다. 색상은 옐로우, 그린 등 6가지 색상이 있다.
헤지스는 케이블 니트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8일까지 ‘헤지스 니트 인 서울’ 이벤트도 진행한다.
서울 곳곳에 숨어있는 헤지스 니트 화보 광고를 찾아 사진을 찍은 뒤 ‘#HAZZYS’, ‘#헤지스’, ‘#헤지스니트’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케이블 니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
◇ 오가니스트, ‘약산성 비건 샴푸’로 성분과 기능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은 ‘오가니스트’를 약산성 비건 샴푸로 리뉴얼했다.
오가니스트 샴푸는 자연의 영양을 담아 각각 체리블라썸, 모로코 아르간 오일, 로즈마리, 페퍼민트, 히말라야 핑크솔트 등을 함유, 고객들의 두피 및 모발 고민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오가니스트 샴푸는 무농약으로 재배한 그린 에센스와 식물 유래 세정 성분 등이 담긴 그린-릴리프 포뮬러(Green-Relief Formula)가 1만0ppm 함유됐다. 또 리뉴얼을 통해 동물성 원료를 배제해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샴푸로 업그레이드 됐다. -
◇ 딥티크, 서울 가로수길에 전세계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딥티크는 23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260㎡(약 78평) 규모로 파리 본점을 포함해 런던, 로마, 뉴욕, 도쿄 등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운영 중인 단독 매장 중 가장 큰 규모다.
딥티크가 서울에 최대 규모 매장을 오픈한 것은 최근 우리 나라의 향수 시장 성장세가 가파르기 때문이다.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5년 약 5000억원이었던 국내 향수 시장 규모는 2019년 6000억원으로 4년만에 20% 가까이 신장했다.
이번 부티크는 인테리어와 상품 구성 등 모든 면에서 단순히 제품을 파는 매장이 아닌 딥티크의 예술적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이 될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
◇ 캐치패션, 브랜드 캠페인 ‘진짜를 찾는 여정’ 전개캐치패션이 ‘진짜 나’를 찾는 사람들의 여정을 응원하는 ‘FIND YOUR OWN CATCH: 진짜를 찾는 여정’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캐치패션은 소신 있는 삶을 살며 사회에 영감을 주는 사람들을 ‘더 캐처(The Catcher)’라고 명명하고 이들과 함께 캠페인을 펼쳐 나간다는 계획이다.캐치패션은 캠페인을 기념해 SNS 이벤트 ‘너의 진짜를 응원해!’도 진행한다. 캐치패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친구 또는 본인을 태그해 ‘진짜 나를 찾는 여정’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0만원 상당의 명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