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2주년 프로모션CJ푸드빌 N서울타워,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동참LF푸드 모노키친, 롱롱 불돈까스∙롱롱 불닭까스 출시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런칭 2주년 기념 프로모션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론칭 2주년을 기념해 ‘2주년 생일파티’ 프로모션을 오는 4월6일까지 진행한다.

    케어비 모든 회원에게 구매금액별 최대 5만원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4종이 제공된다. 오는 30일까지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5%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신규 가입한 고객 대상 최대 35% 할인 쿠폰이 가입 시 지급된다. 14세트 이상 케어비 식단을 첫 주문한 고객 전원에게 양모 보냉 가방을 추가 증정한다.

    재주문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N서울타워,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 ‘어스아워 2022’ 동참

    CJ푸드빌이 운영하는 N서울타워가 세계자연기금(WWF, World Wide Fund For Nature)이 주관하는 세계 최대 기후 위기 대응 캠페인 ‘어스아워(Earth Hour)’에 동참한다.

    N서울타워는 기후 위기 대응의 중요성을 공감하고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고자 캠페인에 참여한다는 설명이다. 

    오는 26일 토요일 오후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타워 외관 전체 조명을 소등할 예정이다. N서울타워는 지난 2008년부터 올해까지 총 15번째 ‘어스아워’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 ▲ ⓒLF푸드
    ▲ ⓒLF푸드
    ◇ LF푸드 모노키친, 롱롱 불돈까스∙롱롱 불닭까스 출시

    LF푸드는 모노키친 신제품 ‘롱롱 불돈까스(350g)’와 ‘롱롱 불닭까스(350g)’를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출시한다.

    두 제품은 각각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 등심과 닭안심을 하바네로와 불닭소스 두 가지 소스에 16시간 동안 숙성해 제품 자체에 매운맛을 입힌 것이 특징이다.

    튀김만 먹어도 맛있게 매운맛이 나며, 동봉된 불마왕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강렬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불마왕소스는 베트남 고추와 마늘, 양파 등으로 화끈한 매운맛을 구현했다.

  • ▲ ⓒ이브자리
    ▲ ⓒ이브자리
    ◇ 이브자리, K-BPI 홈패션 부문 9년 연속 1위

    이브자리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 Brand Power Index, K-BPI)’에서 홈패션 부문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매년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등을 지수화해 평가가 이뤄진다.

    이브자리는 종합지수 1000점 만점에 748.8점을 획득하고 2위(481.3점), 3위(297점) 브랜드를 크게 앞서며 부문 1위를 지켰다. 올해 브랜드 인지도 평가 항목의 점수가 큰 폭으로 오르며, 종합지수가 전년(708.2점) 보다 40점 상승했다.
  • ▲ ⓒ롯데제과
    ▲ ⓒ롯데제과
    ◇ 롯데제과 닥터자일리톨버스, 울진 산불 피해지역서 치료 진행

    롯데제과와 대한치과의사협회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경상북도 울진군 북면에서 산불 피해 이재민과 구호 인력 등 100여 명을 대상으로 치과 진료를 시행했다.

    이번 ‘닥터자일리톨버스’의 방문은 이달 24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였다. 틀니를 소실한 이재민에게 임시 틀니를 지원하거나, 충치 치료 등 치과 진료를 진행했다.

    롯데제과는 이날 진료자들에게 자일리톨껌, 꼬깔콘, 빼빼로 등 간식을 선물했다.
  • ▲ ⓒhy
    ▲ ⓒhy
    ◇ hy, ‘위케어 프로젝트 꾸지뽕 윌’ GS홈쇼핑 최초 론칭

    hy가 ‘위케어 프로젝트 꾸지뽕 윌(이하 꾸지뽕 윌)’을 오는 26일 오후 2시30분에 GS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꾸지뽕잎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건강기능식품이다. 꾸지뽕잎추출물은 hy가 6년 간 연구 끝에 독자 개발한 천연물 소재다.

    2020년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으로 식약처 개별인정형 원료 인증을 완료했다.

    hy는 GS홈쇼핑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송 중 구매자에 한해 4개월분 25%, 8개월분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 ⓒ무신사
    ▲ ⓒ무신사
    ◇ 이장부터 공대생까지… 218:1 경쟁률 뚫은 ‘인간 무신사’ 탄생

    무신사의 패션 SNS 서비스 ‘스냅’에서 활약한 6인이 218:1의 경쟁률을 뚫고 ‘인간 무신사’로 선발됐다.

    ‘인간 무신사를 찾습니다’ 이벤트에서 최종 선정된 6인은 경기도 금당리의 마을 이장님부터 신진 브랜드 디자이너, 공대생, 디자이너, 언어치료사, 유튜브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하다. 2월 3일부터 2주간 진행된 이벤트는 총 1300명이 넘는 참가자와 3500건 이상의 콘텐츠, 3만 2000여 개의 콘텐츠 좋아요 수를 기록하며 종료됐다.

    무신사는 이들의 화보를 담은 옥외광고를 홍대와 합정, 도산공원을 비롯한 서울 시내에 선보인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샵, 매달 25일 ‘GS샵 25데이’ 개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이 매월 25일 특별한 상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쇼핑 축제 ‘GS SHOP 25 DAY’를 연다.

    GS샵 25데이에는 TV홈쇼핑 GS샵, 데이터홈쇼핑 GS마이샵, 모바일 실시간방송인 샤피라이브가 함께 참여한다. 2만5000원에 25개의 인기상품을 균일가 판매하며, 당일 행사 신용카드 7% 즉시할인도 받을 수 있다.

    이날에는 다이슨 에어랩, 에버콜라겐, 삼성 제트 청소기 등 GS샵의 인기상품을 집중 편성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프리메라 신제품 ‘맨 인더핑크’ 15% 할인 판매

    티몬은 아모레퍼시픽 마인드풀 클린 뷰티 브랜드 ‘프리메라’의 신상 남성 스킨케어 라인 ‘맨 인더핑크(MEN IN THE PINK)’ 2종을 30일까지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동시에 프리메라 ‘맨 인더핑크’의 홍보 전단지 제작 과정을 ‘광고천재 씬드롬’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