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진행조선델리, 홀케이크 다양하게 선봬AC 호텔 강남, 다양한 F&B 프로모션으로 공략
-
호텔업계가 다가오는 5월 5일 어린이날과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가족 고객을 맞이할 준비로 분주하다. 특히 올해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 가족과 외식을 즐기는 가족 고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호텔업계도 다양한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 맞이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추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 ‘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진행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어린이날 및 어버이날을 맞아 풍성한 뷔페와 다양한 이벤트를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을 5월 5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남코야 패밀리 위크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점심에는 전복, 대게 등 다양한 시푸드와 호텔 셰프들이 엄선하여 선보이는 다채로운 뷔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고메 뷔페(Gourmet Buffet)’를 선보이며 콜라, 사이다 등 소프트 드링크를 무제한 제공한다.저녁에는 다양한 특선 메뉴를 포함한 패밀리 위크 스페셜 뷔페와 함께 총주방장이 립아이 카빙 서비스를 선보이고, 콜라, 사이다 등 소프트 드링크도 무제한 제공한다.
-
◇ 조선델리, 홀케이크 다양하게 선봬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케이크 2종을 5월 2일부터 31일까지 선보인다.‘스위트 드림(Sweet Dream)’ 케이크는 달콤한 초콜릿 시트와 커스터드 크림을 섞어 더 부드럽고 깊은 맛의 생크림을 샌드하여 파스텔 컬러의 마카롱과 머랭이 앙증맞게 장식된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특징으로 어린이 날,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케이크이다.‘플로럴 가든(Floral Garden)’ 케이크는 생화 장식과 버터 크림으로 표현된 화려한 꽃 그림이 눈길을 사로잡고 바닐라 시트에 얼그레이 크림으로 샌드해 고급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어 어버이 날 또는 스승의 날을 맞아 감사한 분들께 선물하기 좋다.스위트 드림은 7만5000원, 플로럴 가든은 12만원으로 최소 3일전 예약 필수이다.
-
◇ AC 호텔 강남, 다양한 F&B프로모션 선봬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가정의 달 F&B 프로모션을 선보인다.호텔 2층에 위치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AC키친에서 진행되며, 런치와 디너 뷔페에 한해 적용된다.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위해 마련된 호텔이 준비한 프로모션으로, 3대가 방문시 (예, 할아버지, 아버지,자녀) 전체 푸드 금액의 20%를 할인 해준다. 해당 프로모션은 5월 한달간 운영한다.AC키친에서는 5일에는 런치와 디너, 6일 디너, 7일에는 런치와 디너, 8일에는 런치에 가정의 달 아이들을 위한 짜장면, 함박스케이크, 파스타 등 다양한 라이브 섹션을 운영할 예정이다. 5일은 런치와 디너 모두 풀 뷔페로 운영되며, 무제한 랍스타를 만나볼 수 있다.
-
◇ 포시즌스 호텔 서울, 더 마켓 키친포시즌스 호텔 서울 LL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은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인기 콘텐츠 ‘개비의 매직하우스’와 ‘쥬라기월드’ 협업해 특별한 경험을 전한다.4월 22일부터 6월 6일까지 주말 및 어린이 날 당일 점심 또는 저녁 뷔페를 이용하는 어린이 고객에게 개비의 매직하우스 서프라이즈 피규어 또는 쥬라기월드 미니 피규어를 선물한다(소진 시까지).뷔페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는 캐릭터들과 직접 사진을 찍을 수 있어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이밖에도 투숙하는 동안 더 마켓 키친을 이용하는 한국 나이 7세 이하 아동에게는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가격은 성인 기준 평일 점심 12만9000원, 평일 저녁 13만9000원, 주말 점심 13만9000원, 주말 저녁 14만9000원. (세금 포함)
-
◇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 진행글래드 여의도는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를 진행한다. 글래드 키즈 페스트는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글래드 여의도 LL층 블룸홀(Bloom Hall)에서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선착순 15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페이스페이팅 서비스, 풍선아트,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제공된다. 쿠킹 클래스는 글래드 여의도 셰프들과 함께 어린이가 직접 참여하는 프로그램으로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다양한 재료로 케이크를 만들 수 있다. 체험 후 근사한 쿠킹 클래스 수료증도 수여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이외에도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용 칵테일, 달콤한 팝콘 등 다채로운 간식도 제공한다. 이용 금액은 성인 6만원(세금 포함), 어린이 3만6000원(세금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어린이 5~13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