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女 잡는다" 브랜디, 플레어 론칭남양유업, 프레주빈 당케어·굿케어 선봬아모레퍼시픽, 용산 드래곤즈와 함께 쪽방촌에 생필품 전달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강원·경북 산불피해 주민에게 4.8억원 상당 용품 지원

    락앤락이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강원 동해, 경북 울진 지역 주민들의 일상 복구를 위해 4억8000만원 상당의 주방∙생활용품을 지원한다.

    락앤락은 산불로 인해 한순간 삶의 터전을 잃고 일상생활에 심각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빠른 일상 회복을 위해 월드비전, 동해시, 울진군과 함께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

    주방∙생활용품 30여 종을 담은 후원품은 동해와 울진 지역 총 6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 ▲ ⓒ동인비
    ▲ ⓒ동인비
    ◇ 동인비, NEW 1899 싱글 에센스 출시

    동인비에서 첫 단계 안티에이징 에센스인 2세대 ‘1899 싱글 에센스’를 출시한다.

    1899 싱글 에센스는 세안 후 처음 바르는 부스팅 에센스로, 동인비만의 독자적 추출공법과 숙성과정을 거쳐 탄생한 ‘진세닉워터(GinsenicWater)™’ 97.2%를 함유했다는 설명이다. 진세닉워터(GinsenicWater)™’는 피부에 유용한 진세노사이드 3종과 보습성분을 담아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가 잘 받는 부스팅 효과를 높여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촉촉한 트리트먼트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당김 없는 보습감을 부여하고 매끄럽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꿔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동인비
    ◇ 농심, 어린이날 맞아 백혈병 환아에 선물세트 전달

    농심이 어린이날을 맞아 백혈병소아암 환아를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

    농심은 백혈병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라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된 선물세트 600개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

    농심이 전한 선물세트는 투병 중인 전국의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용산 드래곤즈와 함께 쪽방촌에 생필품 전달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3일 용산 소재 민관학 연합인 ‘용산 드래곤즈’ 그리고 서울역쪽방상담소와 함께 용산구 쪽방 주민들에게 생필품을 전달했다.

    이번 활동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국민건강보험공단용산지사, 삼일회계법인, 삼일미래재단, 숙명여자대학교, 오리온재단, 용산경찰서, 용산구자원봉사센터, 코레일네트웍스, HDC신라면세점, HDC현대산업개발의 봉사자 40여 명이 참여했다.

    각 회원사에서 준비한 칫솔, 치약, 샴푸, 라면, 간식, 면도기, 소독제, 살충제 등 30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이 전달됐다.
  • ▲ ⓒ쉐이크쉑
    ▲ ⓒ쉐이크쉑
    ◇ SPC 쉐이크쉑, 신제품 홀스래디시 페퍼콘 3종 출시

    쉐이크쉑이 홀스래디시 페퍼콘 시리즈를 출시한다.

    ‘홀스래디시 페퍼콘 시리즈’는 뉴욕의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사랑받는 홀스래디시(서양식 겨자무의 일종) 소스를 이즈니 크림 등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메뉴이다.

    신제품은 홀스래디시 페퍼콘 버,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프라이, 홀스래디시 페퍼콘 마요 치킨 바이트 3종이다.
  •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 크리스피크림도넛, 봄 시즌 한정판 굿즈 출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시즌 한정판 굿즈 ‘워터저그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딥그린과 아이보리 2가지 색상으로 출시한 워터저그 디스펜서는 3.4L 대용량과 3중 구조 설계로 최대 36시간 보냉효과가 지속될 뿐만 아니라 뚜껑부분 실리콘 및 폼단열로 95% 이상 물 흘림 방지기능을 갖춰 캠핑, 피크닉 등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한정판 굿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4000원 추가 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하프더즌을 제공해 구매 혜택을 높였다. 

     
  • ▲ ⓒ크리스피크림도넛
    ◇ "30대女 잡는다" 브랜디, 플레어 론칭

    브랜디는 30대를 위한 패션쇼핑앱 ‘플레어(PLARE)’를 론칭했다.

    플레어는 오직 30대 여성에 최적화된 상품을 큐레이션한 패션쇼핑앱이다. ‘당신이 얼마나 아름다운지 깨닫는 공간’이라는 슬로건 아래, 30대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지는 패션 라이프 플랫폼이 된다는 비전을 갖었다.

    플레어는 30대가 즐겨찾는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부터 여성복 브랜드, 트렌드 상품을 포함한 종합 패션 포트폴리오를 제안한다. 아이아이, 바이바이섭, 쉬즈미스 등 약 1200여개 브랜드, 트렌드 판매자가 입점해 12만여개의 상품을 판매한다.
  • ▲ ⓒ크리스피크림도넛
    ◇ 남양유업, 프레주빈 당케어·굿케어 선봬

    남양유업이  프레주빈의 신제품 ‘프레주빈 당케어’와 ‘프레주빈 굿케어’를 선보였다. 뇨 환자용 식품으로 국내의 당뇨 환자용 식품 기준에 맞게 설계됐다.

    ‘프레주빈 굿케어’는 가정에서도 환자를 돌볼 수 있도록 제약회사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한 영양치료제로써 수술 전후 환자에게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이 1.42g이나 함유됐다.

    프레주빈 당케어 및 굿케어 모두 1병당 200ml 용량에 300kcal이다. 부드럽고 너무 달지 않아 든든한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 ▲ ⓒKT&G
    ▲ ⓒKT&G
    ◇ KT&G, 해양 환경 보호 활동 나서

    KT&G가 해양환경공단, 사단법인 동아시아바다공동체 오션과 업무 협약을 맺고 해양 환경 보호 활동에 나선다.

    KT&G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해양 환경 보호 프로젝트를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해양 오염 실태조사와 해양 정화 등 기존 활동을 지속하면서 그 범위를 전국 해안가로 넓히고,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확대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이행에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KT&G는 ‘반려해변’ 입양에도 나선다. 반려해변 제도는 1986년 미국 텍사스에서 시작된 민간참여 캠페인으로, 일정 구간의 해변을 입양해 반려동물처럼 가꾸고 돌보는 것을 말한다. KT&G는 올해 해안가 4곳을 반려해변으로 지정해 자발적으로 쓰레기 수거, 경관 개선 등을 목표로 해변을 가꿔나갈 계획이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하이마트로 와 쓸어담아 랩 오디션’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오는 8일 오후 2시 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랩 오디션을 진행한다. 현장에서 즉석 랩을 선보이고, 미션 난이도에 따라 상금을 증정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다. 심사위원으로는 ‘쇼미더머니4’ 우승자 래퍼 베이식이 참여한다.

    미션은 상중하 3단계로 구성한다. 참가자는 미션 중 하나를 선택해 랩을 하면 된다. 상중하 난이도에 따라 현금 5만원, 3만원, 1만원을 즉시 지급한다.

    이번 랩 오디션은 래퍼 베이식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브랜드송 캠페인’ 활동의 일환이다. 

  • ▲ ⓒ오비맥주
    ▲ ⓒ오비맥주
    ◇ 오비맥주, 산호미술관서 ‘특별한 아이’ 전시회 개최

    오비맥주가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서울 강남 코엑스 아쿠아리움 내 산호미술관에서 ‘특별한 아이’ 전시회를 개최한다.

    ‘특별한 아이’는 아이가 주체가 되어 아동 인권이 보장되는 세상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프로젝트다. 오비맥주는 아동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하기 위해 누려야 하는 모든 권리를 담은 UN아동권리협약에 대해 알리고 아동의 기본 권리에 대한 인식을 확산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은 울진초등학교 전모 학생의 ‘아픈 친구 없는 세상’, 최모 학생의 ‘나와 다르다고 차별하지 마세요’, 정모 학생의 ‘나비야 우리 집에 놀러와’ 등 이다. 또 울진지역아동센터에 다니는 초등학생들이 직접 그린 행복한 세상 총 20점도 선보인다. 이중 베스트 작품 4점은 각 사의 SNS를 통해 4일부터 온라인으로도 공개된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안티에이징케어 프로모션’ 전개

    쿠팡이 중년 여성 고객을 위한 뷰티 안티에이징관을 론칭하고 ‘안티에이징케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중년 여성의 주요 피부 고민이 주름, 미백, 탄력 등 안티에이징인 것으로 분석했다. 안티에이징에는 계절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해결책도 포함돼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중 브랜드 위크를 진행해 최대 20% 즉시 할인과 일부품목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오리지널 리페어 크림으로 알려진 일명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엘렌실라와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인 ‘마데카 크림’으로 알려진 센텔리안 24 등이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55데이’ 초특가 행사 전개

    위메프는 오는 5일 ‘55데이’를 열고 숫자 ‘5’를 활용한 콘셉트로 초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타임딜은 5일 0시부터 시작해 하루 6번(0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에 걸쳐 진행한다. 시간별 5개씩 하루 동안 총 30개 상품을 한정 수량에 특가 판매한다.

    주요 상품은 ‘허닭 닭가슴살볼 2팩 955원’, ‘바디피트 볼록맞춤 생리대 16P 2555원’, ‘페리오 힘있는 미세모 5입 3555원’, ‘베베숲 시그니처 그린 6555원’, ‘폴햄 피케 카라T 7555원’ 등이다.

    인기 생필품도 초특가로 선보인다. ‘에코후레쉬 포켓 제습제 5개 3555원’, ‘리빙나인 아이스 큐브 1단 트레이 36구 1+1 6955원’, ‘그린핑거 야외놀이 선크림 파워블록 80ml+인텐시브 선스틱 20g 1만8955원’ 등이다.
  • ▲ ⓒ전자랜드
    ▲ ⓒ전자랜드
    ◇ 전자랜드, ‘가정의 달 맞이 패밀리 세일’ 행사

    전자랜드가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세일 행사에 나선다. 먼저 전자랜드는 ‘에어컨·냉장고 페스타’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전자랜드는 주요 제조사의 행사 모델 에어컨과 냉장고를 삼성 제휴 카드와 스페셜 롯데카드로 구매 시 최대 36개월의 장기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한 번에 2개 이상의 에어컨과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일부 행사 모델 한정으로 원 플러스 원(1+1) 동시구매 패키지 이벤트도 준비했다.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제휴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회원 중 전자랜드 행사 문자메시지를 수신한 고객이 삼성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상당의 사은품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안마의자 패밀리 세일’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가족 관계인 소비자가 안마의자 행사 모델을 2개 이상 동시 구매하면 100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로 결제하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삼성 제휴 카드로 네이버페이를 통해 5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대별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