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우유안부’ 개인후원 독려 이벤트프레시지, 양대창 맛집 ‘연타발 밀키트’ 출시애경, 충남 정산중학교에 도서 1000여권 기증
  • ▲ ⓒ프레시지
    ▲ ⓒ프레시지
    ◇ 프레시지, 양대창 맛집 ‘연타발 밀키트’ 출시

    프레시지가 20년 전통의 숯불로 굽는 양대창 전문점 ‘연타발’의 대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연타발 밀키트’ 3종을 출시했다. 20년 연타발의 맛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낸 RMR(레스토랑 간편식) 제품이다.

    연타발 양대창구이, 연타발 깍두기양밥, 연타발 양곱창전골 등 3종이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애경, 충남 정산중학교에 도서 1000여권 기증

    애경산업은 지난 9일 충청남도 청양군에 소재한 정산중학교에서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도서기증 전달식’을 진행했다. 정산중학교 학생들을 위해 청소년이 읽어야 할 도서 1000여권을 전달했다.

    사랑의 도서기증 전달식은 지역사회의 아동 및 청소년에게 올바른 독서습관을 전파하기 위해 시작된 활동으로 지난 2014년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았다.

    2014년부터 올해까지 구로구, 마포구, 청양군 등 지역아동센터, 초·중·고등학교 등을 대상으로 필요한 도서를 직접 취합, 구매해 총 6000여권을 기증했다.
  •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 유한킴벌리, 아이마켓코리아와 B2B 전략제품 공동개발

    유한킴벌리와 국내 최대 MRO(소모성 자재 구매대행, 이하 MRO) 기업 아이마켓코리아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기존에 구축된 지속가능한 제품과 안전용품 등의 공급 협력을 넘어, 양사의 역량을 결합해 보다 고객 지향적인 비즈니스 협업 구조를 만드는 데 초점을 두고 있다.

    이를 위해 고객사의 니즈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제품 공동 개발, 사용 후 제품의 자원화 가능성 조사를 위한 시범사업, 중대재해 처벌법 강화에 따른 안전보호구 개발, 신사업 공동 진출 검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 협업할 예정이다.
  • ▲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 라보에이치, ‘댄드러프 클리닉’ 2종 출시

    아모레퍼시픽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LABO-H)가 비듬 전문 샴푸인 ‘댄드러프 클리닉’ 2종을 출시한다. 라보에이치 두피 스킨 연구소와 아모레퍼시픽의 오랜 피부 연구 결과를 토대로 고객의 두피 고민에 따른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좋은 것은 남기고 나쁜 것만 씻어내는 샴푸를 목표로 개발됐다는 설명이다.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 피지는 제거하고 보습에 도움을 주는 유익 피지만 남기는 특허받은 기술이다. 비듬과 각질의 근본 원인 중 하나인 두피의 유수분 균형을 최적으로 조절해준다는게 아모레퍼시픽측 설명이다.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 맘스터치, 1Q 우수 가맹점 50곳 선정… ‘최대 100만원 지원’

    맘스터치는 가맹점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1분기 우수 가맹점 50곳에 최대 100만원 상당의 물품을 제공했다.

    이번 우수 가맹점 시상은 전국 1300여개 가맹점을 대상으로 품질, 서비스, 위생 등 다양한 평가 항목을 고려해 선정됐다. 올해 1분기 ‘최우수 가맹점’에는 대전 신한밭대점, 대구 북부정류장점, 경남 신남해점 등 3개 가맹점이 뽑혔다.

    이외 ‘우수 가맹점’ 10곳, ‘장려 가맹점’ 37곳을 포함해 총 50개 가맹점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맘스터치는 분기 마다 ‘우수가맹점’ 포상을 실시할 계획이다. 매년 ‘연간 최우수 매장’ 10곳을 선정해 매장 당 최대 600만원의 노후시설 교체비용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상생 지원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
  • ▲ ⓒ락앤락
    ▲ ⓒ락앤락
    ◇ 락앤락,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 출시

    락앤락이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식품보관용기 ‘스텐 모듈러’를 출시했다.

    연간 100만개 이상 판매되는 락앤락의 히트 제품, 비스프리 모듈러의 스테인리스 버전이다. 밀폐용기 대표 브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기능과 편의, 안전성을 더욱 업그레이드했다는 설명이다.

    정사각형 700㎖, 1.3ℓ 용량과 직사각형 310㎖, 520㎖, 1ℓ, 1.5ℓ, 2.0ℓ, 2.8ℓ의 8가지 용량으로 출시했다.
  • ▲ ⓒ매일유업
    ▲ ⓒ매일유업
    ◇ 매일유업, 가정의 달 맞아 ‘우유안부’ 개인후원 독려 이벤트

    매일유업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우유안부’에 개인후원을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를 벌인다.

    우유안부 사이트에 후원 내역을 인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소잘 양말 3종과 KF94마스크 10매로 구성된 우유안부 선물세트 또는 골든밀크 스틱 1팩을 선물한다.

    아울러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1%의 약속 기획전’을 운영한다. 골든밀크 우유칼슘 선물세트를 구매하면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190ml 24입 1박스를, 소화가 잘되는 우유 멸균 190ml 한 박스를 구매하면 골든밀크 우유칼슘 스틱 본품을 증정한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MZ세대 겨냥 신제품 연내 출시

    CJ제일제당은 디즈니 캐릭터 협업 제품, 단백질 코인쿠키 등 MZ세대를 겨냥한 신제품 20여 종을 올해 안에 선보인다.

    우선 이달 중 편의점에서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햇반(스파이더맨), 햇반컵반(토이 스토리), 비비고 죽(마블 시리즈), 단백질과 식이섬유 함유량이 높은 동전 모양의 ‘코인쿠키’ △한입 크기로 닭가슴살을 간편하게 즐기는 ‘큐브톡톡’ △순두부를 함유해 더 부드럽고 고소한 아이스크림(인절미맛, 땅콩맛) 등 총 여섯 가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6월에도 공차와 협업한 ‘쁘띠첼 마시는 젤리’ 등 신제품들을 추가로 내놓는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마케팅, R&D 등 다양한 분야 20~30대 직원 24명으로 이뤄진 사내 협의체를 지난해 말부터 가동했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가정의 달’ 와인 3종 판매

    하이트진로가 봄과 잘 어울리는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과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배우자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등 총 3종 판매에 나선다.

    샤르도네 100% 프랑스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은 투명병에 금박으로 장미를 그려 넣어 시각적 만족감을 더했다는 설명이다. 

    이탈리아 내추럴 와인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는 스승의 날 은사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제격이다.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의 뉘메로 엥은 ‘당신은 나의 넘버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와인으로 추천한다. 
  •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 아성다이소, ‘디즈니 나들이&여행굿즈’ 출시 

    아성다이소가 디즈니 캐릭터가 나들이와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나들이 및 여행 굿즈 20여종을 선보인다.

    ‘디즈니 나들이’는 상품의 색감 톤이 비슷해 세트로 구입하면 좋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휴대용 물병, 보냉백 등이 연두색과 노란색으로 나눠 판매중으로 선물용으로도 적당하다.

    사이즈가 크지 않아 실내에서 커피나 차를 마시는 용도로 적당하다. 

    ‘디즈니 여행굿즈’는 제주, 여수, 강릉 등 국내 인기 여행지에서 ‘미키’와 ‘미니’가 여행지를 소개하는 모습을 담았은 것이 특징이다. ‘여행굿즈 키홀더’는 서울, 여수, 강릉이 디자인됐고 책가방이나 에코백에 착용해도 잘 어울린다. ‘여행굿즈 에코백’은 도톰한 느낌의 원단을 사용했다.

  • ▲ ⓒ티몬
    ▲ ⓒ티몬
    ◇ 티몬, 나들이 수요 겨냥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 프로모션

    티몬이 국내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는 5월을 겨냥해 ‘펫밀리(펫+패밀리)’들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여행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전국 지역별로 400여개 이상의 인기 숙박시설들을 추천하고, 반려동물이 함께 입장 가능한 테마파크, 정원 등 입장권도 판매한다.

    이번 티몬 펫밀리케이션에서 엄선한 숙박상품은 애견 운동장, 수영장, 관련 용품 등 반려동물 위주의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갖춰진 곳들이 많다.

    대표적으로 ‘글램독(양양, 거제, 통영, 경주, 영흥)’은 반려동물 전용 숙소에 프리미엄 전용 시설을 더한 곳이다. 주중 1박 기준 최종가 6만원대로 이용이 가능하다.

    ‘켄싱턴리조트 충주’(주중 1박 최저 8만9000원~)는 애견 전용 수영장, 펫 파크, 펫 카페 등을 구비하고 있다. ‘가평 산울림펜션’(주중 1박 최저 3만3950원~) 역시 포토존, 전용 놀이터 등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 롯데하이마트, 롯데푸드·LG전자와 공동 프로모션

    롯데하이마트가 롯데푸드·LG전자와 손잡고 오는 7월 31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펼친다.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LG 오브제 냉장고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롯데푸드 가정간편식 브랜드 ‘Chefood’(쉐푸드) 기프트박스와 롯데푸드몰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롯데푸드몰 회원이라면 제품을 최대 15만원 할인 받아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22년형 870리터 냉장고(H873GCB012)와 ‘21년형 820리터 얼음정수기 냉장고(W822SG452)다. 냉장고를 구매하고 설치까지 받은 소비자에게 ‘Chefood 통돈까스’ 2입, ‘Chefood 고기통교자’ 2입으로 구성된 기프트박스와 롯데푸드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소고기듬뿍 완도맑은미역국’ 출시

    세븐일레븐은 자체 HMR 브랜드 ‘소반’의 신상품 ‘소고기듬뿍 완도맑은미역국’을 출시했다. 해양수산부의 유기인증을 받은 친환경 완도 미역에 소고기를 푸짐하게 넣었다고 강조했다. 미역국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소고기 ‘양지’ 부위 대신 기름기가 적은 ‘홍두깨살’을 사용하여, 담백하고 깔끔하면서도 진한 국물맛이 특징이다.

    세븐일레븐은 5월 한 달 동안 출시 기념으로 증정품 제공 등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반’ 11종을 구매 후 모바일앱에서 스탬프 7개를 적립한 고객 11명을 추첨해 당첨자 이름으로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각 30만 원을 기부한다. 당첨자는 기부금 영수증도 발급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