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에 관심 많은 MZ세대, 홈케어 트렌드 공략 비건 바디워시 3종 바디로션 3종 출시오는 18일까지 신상품 최대 40% 할인
  • ▲ ⓒW컨셉
    ▲ ⓒW컨셉
    W컨셉은 홈케어 트렌드를 반영해 비건 바디케어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은 무화과, 로즈, 베티버 등 자연에서 찾은 향을 바탕으로 잔향이 지속되는 점이 특징이다.

    무화과, 비터 스윗 등 성분을 담아 달콤한 향이 특징인 ‘다이브 인 피그(DIVE IN FIG)’, 로즈와 우디향이 조화를 이뤄 편안함을 주는 ‘스틸 어 로즈(STILL A ROSE)’, 베티버와 진저향이 만나 이국적인 분위기를 주는 ‘데저트 우드(DESERT WOOD)’ 등 3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또한 녹두추출물, 율무씨추출물 등 곡물을 배합한 ‘곡물 콤플렉스’ 등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프랑스 이브(EVE)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전 제품에 재활용 플라스틱(PCR) 100%를 사용한 친환경 용기와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 인증 단상자를 사용했다.

    W컨셉은 허스텔러 니어바이 바디 워시·로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