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시즌 기획 상품 선봬CJ푸드빌 빕스, '딸기홀릭' 신메뉴 출시SPC그룹 잠바주스, 생딸기 시즌 음료
-
봄 시즌을 앞두고 식품·외식업계가 '딸기' 전쟁에 본격 돌입했다. 올해는 특히 딸기 가격이 천정부지로 치솟은 만큼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1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봄 시즌을 앞두고 에스더버니 캐릭터를 활용한 시즌 기획 제품 4종을 선보였다.이번 제품은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를 주원료로 사용한 시즌 기획 한정판 제품으로 ‘몽쉘 설향 딸기’, ‘카스타드 설향 딸기’, ‘빼빼로 스트로베리’, ‘빈츠 딸기프로마쥬’ 등 4종이다. 요즘 2030 여성층에게 인기가 높은 캐릭터 ‘에스더버니’와 컬래버를 통해 분홍색 패키지에 귀여운 캐릭터를 삽입하여 제품에 대한 선호도를 높였다.‘몽쉘 설향 딸기’와 ‘카스타드 설향 딸기’는 국내산 설향 딸기를 사용하여 딸기 본연의 맛을 강조했다. ‘빼빼로 스트로베리’와 ‘빈츠 딸기프로마쥬’는 딸기 초콜릿을 사용한 제품이다.롯데제과는 딸기 값이 천정부지로 오른 요즘, 딸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작년에 이어 다시 한 번 딸기 기획 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다가올 봄을 겨냥해 제철 딸기를 사용한 ‘딸기홀릭’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
올해로 5년째 선보이는 빕스 ‘딸기홀릭은’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고객 선호도가 매우 높은 빕스의 봄 시그니처 테마다. 이번에는 ‘스트로베리 가든 파티’를 콘셉트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딸기 디저트, 와인과 잘 어울리는 페어링 메뉴까지 마련돼 입과 눈에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가정에서도 배달로 딸기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파티팩도 선보인다. 2인용 다이닝팩은 생딸기 리코타치즈샐러드와 티본 스테이크, 구운 채소 및 매쉬포테이토로 구성했다. 3~4인용 파티팩은 다이닝팩 구성에 생딸기 듬뿍 치즈케이크, 수란 톡 명란 까르보나라, 사이드 폭립, 잠발라야라이스를 더해 홈파티에 제격이다. 빕스 파티팩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4일 오후 9시에는 11번가 라이브방송 코너 ‘LIVE11’을 통해 빕스 1만 5000원 할인권을 90% 할인된 1500원에 판매한다. 총 1000명에게는 CJ푸드빌 외식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CJ외식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15% 할인가로 선보인다.
-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는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6종을 출시했다.‘리얼 스트로베리 피크닉(Real Strawberry Picnic)’을 주제로 제철과일인 딸기와 함께 리치맛 팝핑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 망고, 아보카도 등 이국적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20% 할인판매한다.잠바주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제철과일을 활용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