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청호나이스, 홍보모델 임영웅 영상 누적조회수 3000만뷰 돌파

임영웅과 지난 1일 전속모델 재계약

입력 2022-05-12 14:48 | 수정 2022-05-12 15:42
청호나이스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이 등장하는 유튜브 채널 영상 콘텐츠 누적 조회 수가 3000만뷰를 돌파했다고 12일 밝혔다.

임영웅은 2020년 4월부터 청호나이스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생활가전 제품 주 구매층인 여성들에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임영웅은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언택트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 세니타', '공기청정기 뉴히어로', '휴대용 공기청정기 올웨이즈' 등 주요 제품 모델로 활동 중이다.

청호나이스는 현재까지 총 23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렸다.

원광직 청호나이스 이사는 "임영웅과 지난 1일 전속모델 재계약을 통해 3년 연속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앞으로도 임영웅의 밝고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통해 제품들을 더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박소정 기자 sjp@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