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KB증권, 2022년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

27일까지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입력 2022-05-13 10:02 | 수정 2022-05-13 10:06

▲ ⓒKB증권

KB증권은 오는 27일까지 2022년 KB증권 대졸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채용은 국내외 4년제 대학 이상 졸업예정자 및 기졸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채용은 ▲S&T(Sales & Trading, 국내외 유가증권 등의 영업 및 운용) ▲기업금융(IB) ▲기관영업(기관투자자 대상 영업) ▲정보기술(IT)·디지털 ▲프라이빗뱅커(PB) ▲지점 업무직 등 총 6개 부문의 인재를 모집한다.

원서는 27일까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하다. 이후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선발된 ▲S&T ▲IB ▲기관영업 ▲IT·디지털 ▲PB 부문은 지원한 현업부문에서 5주간 인턴과정을 수행(채용형 인턴)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인턴 수료자는 별도의 최종 임원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입사하게 된다.

회사는 채용의 신뢰성을 높이고 공정성을 강화하고자 역량과 무관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지 않는 블라인드 채용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채용의 세부일정, 지원자격, 채용부문, 전형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