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명 선발… 1년간 이용자 눈높이서 개선의견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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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TX.ⓒ코레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철도서비스 개선을 위해 '제5기 고객평가단'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고객평가단은 다음달부터 1년간 전국 8개 지역본부별로 활동한다.철도 관련 정책·규정에 관한 의견은 물론 철도서비스 전반에 대한 점검을 통해 개선의견을 제안하게 된다.활동실적에 따라 열차 운임 할인쿠폰 등을 받게 되며 신규 서비스나 상품의 파일럿 테스트 참가 기회도 얻는다.총 160명을 뽑는다. 모집 기간은 오는 22일까지다.한편 코레일 고객평가단은 2018년 1기가 출범했으며 지금까지 총 1291건의 서비스 개선을 제안해 703건이 받아들여졌다.홍승표 코레일 고객마케팅단장은 "고객평가단은 국민과 코레일 간 소통 창구 구실을 한다"며 "고객 참여 확대와 개선의견 반영을 통해 철도서비스를 개선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 ▲ 평가단 모집 포스터.ⓒ코레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