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3일까지 상시 등록
  • ▲ ⓒ코웨이
    ▲ ⓒ코웨이
    코웨이는 물 마시기 습관 형성을 위해 자기개발 앱 '그로우’'와 손잡고 '건강한 물 마시기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코웨이는 여름철 무더위를 앞두고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물 습관 형성을 돕기 위해 챌린지를 기획했다. 그로우 앱을 통해 매일 물이 담긴 컵 사진과 함께 하루간 마신 물의 양, 소감 등을 한 줄 이상 작성하면 그날의 챌린지가 완성된다.

    챌린지 참여는 다음달 3일까지 상시 등록할 수 있다. 실천 일정은 회차별로 매주 월요일에 시작해 2주간이다.

    코웨이는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코웨이닷컴에 회원가입한 후 하루만 미션을 수행해도 참가자 전원에게 유리 텀블러를 증정한다. 그로우 앱에서 1회 이상 챌린지 인증을 완료하고 코웨이닷컴 아이디 등을 입력하면 유리 텀블러를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매일 챌린지 목표에 도전하며 성취감을 얻고 올바른 물 마시기 습관을 체득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일상 속 충분한 물 섭취의 중요성을 제고하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교육기업 휴넷이 개발한 그로우는 성장 관리 및 습관 형성 등을 도와주는 앱이다. 개인별로 소소한 목표를 세우고 이를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