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코웨이, BTS 출연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캠페인 공개

'서머송', '얼음땡' 편 이어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 편

입력 2022-07-05 14:53 | 수정 2022-07-05 14:55

▲ ⓒ코웨이

코웨이가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시리즈인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을 5일 새롭게 공개했다.

지난 6월 17일 공개한 '서머송'편, '얼음땡'편에 이은 후속 광고 시리즈인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은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세련된 컬러를 배경으로 신제품의 주요 장점을 감각적으로 소개했다.

이번 후속 광고는 방탄소년단 특유의 유쾌함으로 아이콘 얼음정수기 특장점을 설명한다. 특히,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아이스 핑크와 블루 색상의 컬러풀한 배경 속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콤팩트한 사이즈, 맞춤형 얼음 크기, 빠른 제빙 성능. 취침모드 저소음, 4중 UV 살균 등 5가지 기능을 방탄소년단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제스처로 보여준다. 광고 마지막 장면에 방탄소년단이 '얼음정수기는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라는 멘트를 통해 코웨이 얼음정수기에 대한 자신감과 신뢰감을 다시 한번 강조한다.

한편, 지난달 17일 공개된 두 편의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와 티저 영상은 공개 2주 만에 유튜브 조회 수 약 320만 뷰, 댓글 3400개를 돌파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박소정 기자 sjp@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