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캔버스 버킷백 출시 3년 만22년 가을겨울 시즌 가방 컬렉션 출시캔버스 버킷백 사이즈 확장·디자인/소재 변화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는 캔버스 버킷백의 누적 판매량이 2만개를 넘었다고 20일 밝혔다.

    구호는 지난 2019년 4월 캔버스 버킷백을 출시했다. 구호의 캔버스 버킷백은 입소문을 타고 지난 6월 말 출시 3년 만에 누적 판매량이 2만개를 넘어섰다.

    이에 구호는 '22년 가을겨울 시즌, 새로운 스타일의 캔버스 버킷백을 포함한 신규 가방 컬렉션을 선보였다. 구조적인 실루엣을 강조한 엣지 캔버스 버킷백이라는 설명이다. 독특한 실루엣의 모서리 부분이 특징이며, 기존 디자인보다 더욱 모던하면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

    더 넉넉한 수납을 원하는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해 캔버스 버킷백의 사이즈를 확대한 라지 사이즈도 출시했다.

    이외에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나일론 소재의 가방 신제품도 선보였다. 버킷백, 토트백, 백팩으로 구성했고, 나일론 소재에 볼륨감을 살리도록 작업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한편 구호는 '22년 가을겨울 시즌 가방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연다. 오는 31일까지 구호의 가방 아이템을 구매한 후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 사진 후기를 남긴 고객 3명을 추첨해 10만원 금액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