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 즐기는 워터 뮤직 페스티벌시원한 워터파티와 함께 누리는 부산 호캉스객실과 페스티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 ▲ ⓒ부산롯데호텔
    ▲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은 부산 도심 속에서 보내는 시원한 호캉스를 위해 국내 최고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 ‘WATERBOMB BUSAN 2022’(워터밤 부산 2022)와 연계한 부산 최초의 뮤직 호캉스 ‘워터밤 부산롯데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부산롯데호텔 클럽층 객실 1박과 함께 ‘워터밤 부산’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VIP 클럽, 스탠딩 클럽의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다.

    VIP 클럽은 클럽 디럭스 객실 1박 4실과 함께 프라이빗 한 별도 공간에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워터밤 부산 VIP C 테이블’(다양한 주류, 음료, 스낵 포함) 전용 공간에 8인 입장이 가능하며 판매가는 260만원(이하 봉사료, 세금 포함)이다. 스탠딩 클럽은 클럽 디럭스 객실 1박 1실과 워터밤 부산 입장권 2매가 제공되며 판매가는 50만원이다.

    모든 패키지는 공연 하루 전인 29일 금요일 또는 30일 토요일 중 선택하여 1박 숙박이 가능하며 모든 객실은 1실당 2인까지 클럽 라운지 특전과 피트니스클럽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는 7월 26일 화요일까지 잔여분에 한하여 선착순 판매한다.

    한편 30일 12시부터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워터밤 2022’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 페스티벌로 공연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결합된 행사이다. 이번 페스티벌은 부산을 포함하여 서울, 인천, 대구, 광주에서 열리는 투어 뮤직 페스티벌로 물총 싸움을 음악 축제에 결합한 형태로 독특하고 다양한 체험을 제공한다. 이번 부산 공연에서는 인기 아티스트인 씨엘, 비비, 아이콘, 이영지, 라비, 우원재 등 화려한 라인업이 준비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