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류-면접-AI 역량 검사 등 거쳐 9월 입사
  • HDC현대산업개발 본사가 있는 서울 용산구 소재 '아이파크몰'. ⓒ뉴데일리 DB
    ▲ HDC현대산업개발 본사가 있는 서울 용산구 소재 '아이파크몰'. ⓒ뉴데일리 DB
    HDC현대산업개발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25일 HDC현대산업개발에 따르면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두 자릿수(00명) 규모다. 지난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채용이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 기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다. 우대사항은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다.

    원서 접수 마감은 8월7일까지다.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AI 역량 검사 △경영진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 선발한다. 입사는 9월 예정이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인사 ▲재무/회계/경영분석 ▲건축구조 ▲토목 ▲기계 등의 분야다. 모집직무, 수행업무,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다.

    건축구조 부문은 석사 이상 수료가 필수다.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서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채용 담당자는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인재를 뽑는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며 "도전과 변화를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더욱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상반기 공개채용에서 선발된 65명의 HDC현대산업개발 신입사원들은 7월 입사한 뒤 입문 교육 과정 등을 거쳐 8월 이후 현업에 배치될 예정이다. 경력사원 공채를 통해 선발 중인 60여명도 입사 절차가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