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조선호텔, 베딩 제품 선봬글래드, 글래드 베딩 판매워커힐, 굿즈 스토어 운영
  • ▲ ⓒ조선호텔앤리조트
    ▲ ⓒ조선호텔앤리조트
    '수면의 질'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열대야가 심해진 여름철에 돌입하자 호텔업계가 다양한 베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 더 조선호텔, 베딩 제품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만의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리테일샵 ‘더 조선호텔(The Josun Hotel)’을 통해, 쾌적한 숙면을 위한 다양한 베딩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무더운 여름, 열대야를 극복할 수 있는 베딩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케논(Cannon)’은 고온 워싱 가공을 마친 광폭 인견 100% 평직 원단으로 제작됐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건물 외형 라인에서 영감을 받은 자수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손에 닿으면 미끄러지는듯한 매끈한 질감, 부드러우면서도 시원한 터치감과 내구력이 특징이다.

    조선호텔의 베딩 제품들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시티점, 광주점과 SSG.CO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더 조선호텔’ 등 온,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호텔
    ◇ 글래드, 글래드 베딩 판매

    글래드 호텔은 무더위 속 시원한 꿀잠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베딩’을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글래드 호텔의 베딩 제품은 2018년 글래드 호텔을 경험한 고객들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어서 만족했다’는 고객 리뷰에서 착안해 글래드 호텔에서 경험한 숙면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선보이게 됐다. 

    특히 덕다운 이불, 이불 커버, 베드 패드, 베개 2개로 구성된 ‘글래드 호텔 침구세트’는 베스트 상품으로 싱글, 퀸, 킹 등 침대 사이즈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할 수 있다. 일반적인 타월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래드 배스로브’, 페이스 타월, 배스 타월, 배스 매트 3종으로 구성된 ‘글래드 수건 세트’,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글래드 베딩 및 굿즈 제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마켓컬리, 더현대닷컴, 카카오 쇼핑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 워커힐, 굿즈 스토어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집에서도 호캉스 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 서울 1층에 굿즈 스토어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Suite Home by Walkerhill)’을 운영하고 있다.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은 프리미엄 베딩 굿즈(침구류)와 욕실 용품 외에도 워커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고품격 브랜드 굿즈를 선보인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워커힐에서 경험한 편안함과 안락함을 집과 일상에서도 만끽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워커힐의 베딩 굿즈는 출시 이후 꾸준하게 고객들의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꼽힌다. 최고급 폴란드산 구스다운으로 제작된 워커힐 이불과 베개는 침대 속 온도와 습도를 적정하게 유지해줘, 언제 어디서나 5성급 호텔의 포근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뛰어난 통기성으로 특히 여름철 눅눅함을 방지해 무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워커힐은 고객들이 직접 베딩 굿즈를 체험해볼 수 있도록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 스토어 내 별도의 침실 공간도 마련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