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도넛, 시그니처 컬러 담은 텀블러 2종 출시hy, 상품성 높인 ‘발휘 발효홍삼 4종’ 리뉴얼 출시SPC그룹 파리바게뜨, 말복 맞아 ‘복날 프로모션’ 진행
  • ▲ ⓒ롯데GRS
    ▲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도넛, 시그니처 컬러 담은 텀블러 2종 출시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최근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다회용컵 이용이 증가하고, 일상 생활용품에서도 개인의 개성을 나타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시그니처 제품 ‘콰트로 캔틴 텀블러’를 출시했다.

    콰트로 캔틴 텀블러는 미국 드링크웨어 브랜드 ‘마이베비(MyBevi)’와 협업을 통해 크리스피크림도넛의 고유의 색을 활용한 ‘메탈 그린’과 ‘메탈 레드’ 두가지 색상으로 선보였다. 텀블러 전면에 각인한 로고를 통해 시그니처 의미를 더했다.

    490ml 용량의 4면 8각의 디자인으로 한 손에 잡히는 편한 그립감, 2중 진공 3중 단열 기술로 뛰어난 보온·보냉 효과, 스테인리스 스틸 304소재를 사용했다. 
  • ▲ ⓒhy
    ▲ ⓒhy
    ◇ hy, 상품성 높인 ‘발휘 발효홍삼 4종’ 리뉴얼 출시

    hy가 자사 대표 홍삼브랜드 '발휘' 주력 제품 4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지난 2013년 선보인 발휘는 hy 발효홍삼 브랜드로 누적 판매액만 2000억 원에 이른다. 국내산 6년근 홍삼을 100% 유산균 발효한 'HY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만든다.

    hy는 리뉴얼을 통해 신제품 수준으로 상품성을 높이고 지난 1일 선보인 '발효녹용 녹용천고‘ 와 함께 자체개발 발효 소재 인지도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신제품 3종(발효홍삼 K 프리미엄 발효홍삼 K 스틱 발효홍삼 천진녹보)에 대해 주원료인 발효홍삼농축액 비율을 높였다. 이에 따라 홍삼의 핵심 성분인 진세노사이드 함량이 풍부해졌다. 3종 모두 식약처 홍삼 건강기능식품 인정 기준 2.4mg 이상을 충족한다.
  • ▲ ⓒSPC그룹
    ▲ ⓒSPC그룹
    ◇ SPC그룹 파리바게뜨, 말복 맞아 ‘복날 프로모션’ 진행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말복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전하는 ‘복날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말복인 15일까지 행사 제품을 포함해 1만3000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혜택을 전한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올여름 무더위를 화끈하게 날려버릴 ‘파바불닭페어 5종’과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아다지오 커피번 2종’이다.

    이외에도 여름철 달콤하고 시원하게 즐기는 아이스캔디 ‘3+1 혜택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닭고기로 만든 고단백 햄 ‘칰햄 오리지널·블랙페퍼’ 2종 출시 

    오뚜기가 닭고기를 사용해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지방·나트륨 함량은 줄인 ‘칰햄 오리지널·블랙페퍼’ 2종을 출시했다.  

    최근 건강함과 맛을 동시에 찾는 ‘로우푸드’ 열풍으로, 오뚜기는 건강한 캔햄을 원하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닭고기로 만든 짜지 않은 고단백 ‘칰햄’을 선보였다. 

    ‘칰햄’은 닭고기 순수 함량 91%로 고단백에 집중한 햄이다. 단백질 함량 100g당 17g으로 1캔(200g) 섭취 시 단백질 일일 섭취 권장량의 62%를 채울 수 있다는 설명이다. 지방 함량은 100g당 10g로 낮췄으며, 나트륨 함량은 100g당 480mg까지 줄였다.  

    오뚜기는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9일부터 진행되는 본펀딩에서 선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펀딩 이후에는 오뚜기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무비 바캉스 ‘롯.캉.스’ 이벤트 진행

    롯데시네마가 대작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는 ‘롯데시네마로 떠나는 무비 바캉스(이하 롯.캉.스)’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의 ‘롯.캉.스’ 이벤트는 무더운 여름 관객들의 다양성에 맞춰 영화를 볼 수 있는 스페셜관 관람 경험을 바캉스를 떠나는 콘셉트로 준비됐다. 8월 21일까지 롯데시네마 수퍼플렉스, 샤롯데 등 총 8곳의 스페셜관에서 영화관람 후 온라인 응모 하면 된다. 응모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하여 롯데시네마의 프리미엄 상영관 ‘샤롯데’, 대형 스크린과 돌비 애트로모스 사운드로 영화 관람의 최적화된 상영관 ‘수퍼플렉스’, 무한대의 명암비인 LED 스크린 ‘수퍼S’, 오감만족 상영관 ‘수퍼4D’를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관 관람권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VIP 회원 대상으로는 스페셜관 관람 시 승급 금액을 더블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 ▲ ⓒ무신사
    ▲ ⓒ무신사
    ◇ 무신사, 패션 장학생 2기 공개 모집

    무신사가 국내 패션 산업을 이끌어갈 실력 있는 인재 양성을 목표로 ‘무신사 패션 장학생’ 2기 공개 모집에 나선다.

    새로 선발하는 2기부터는 모든 장학 프로그램을 마친 이후 우수 장학생을 선발해 브랜드 창업 전에 실전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무신사 패션 장학생 2기는 9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온라인 공개 모집 방식으로 선발한다. 개인과 팀 구별없이 최대 20인을 뽑을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는 8월31일 발표된다.

    개인의 경우에는 장학금 300만원, 최대 2인 정원으로 구성된 팀에는 500만원의 장학금이 지원된다. 선발 방식, 제출 서류, 진행 일정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무신사 뉴스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아모레퍼시픽미술관,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 내달 4일까지 연장 운영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현대 사진의 거장 안드레아스 거스키 개인전의 전시기간을 9월4일까지 연장한다.

    올해 3월31일 개막한 안드레아스 거스키의 국내 최초 개인전인 Andreas Gursky는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신작 2점을 포함한 거스키의 대표작 40점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과 호응 속에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에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안드레아스 거스키 작가와의 협의를 통해 8월14일 종료 예정이던 전시기간을 3주 연장해 관람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로 했다.
  • ▲ ⓒ삼성물산 패션부문
    ▲ ⓒ삼성물산 패션부문
    ◇ 구호플러스, 22년 가을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kuho plus)는 22년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가을 시즌 콘셉트를 ‘리얼리스틱 판타지(Realistic Fantasy)’로 정했다. 시대를 아우르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미래에 대한 환상과 새로운 상상력으로 업데이트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시즌 키 컬러인 화려한 핑크와 실버를 차분하고 이성적인 그레이, 브라운 같은 뉴트럴 컬러와 조합해 상상과 현실 간의 균형을 표현했다. 또 간결한 디자인의 아이템과 시선을 사로잡는 아이템을 균형 있게 조화한 스타일링을 올가을 대표 착장으로 제안했다.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국내여행 상품 판매 확대

    롯데홈쇼핑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으로 국내 여행 수요가 급증하면서 제주와 여수 등 국내여행상품 판매를 확대한다. 실제로 최근 2개월간 롯데홈쇼핑의 국내여행 상품 주문건수는 직전 2개월 대비 7배 증가했다.

    롯데홈쇼핑은 급증하는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오는 14일 오후 6시 30분 ‘여수예술랜드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한다. 미디어아트 조각 공원 등 부대시설 이용권과 카트와 짚코스터 등 액티비티 할인권이 포함됐으며, 23년 2월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티커머스 채널 ‘롯데원티비’에서는 16일과 17일 오후 11시 40분에 국내 대표 인기 관광지인 ‘제주도’와 황금빛 청보리밭으로 유명한 ‘가파도’로 구성된 하리카투어의 ‘제주도&가파도 3박4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도 21일 오후 9시 동해의 일몰과 일출을 즐길 수 있는 ‘SL호텔 강릉 숙박권’을 선보이며, 29일에는 ‘여수 라테라스 리조트 숙박권’을 판매한다. 
  •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 하이트진로, 3년만에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개최

    하이트진로가 오는 9월 3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2022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18년 처음 개최된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2019년에 이어 올해 세번째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김태우, 제시, 사이먼도미닉, YGX, 다비치, 이영지, 강다니엘, 멜로망스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 8팀이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공연은 14시 30분부터 21시 30분까지 이어진다.

    티켓은 18일 12시 인터파크를 통해 공식 판매한다. 티켓가격은 1만원이며, 정식 티켓 판매에 앞서 11일 오후 12시 얼리버드 티켓이 1000장 오픈된다. 행사장에는 20세이상 성인만 입장 가능하다.
  • ▲ ⓒ쿠팡
    ▲ ⓒ쿠팡
    ◇ 쿠팡,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 전개

    쿠팡이 하반기 개학 및 개강을 앞둔 학생들을 위해 ‘신학기 세일 디지털 페어’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와우회원에게는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마다 새로운 라인업의 한정특가 상품을 내놓는다. 한정특가에선 ‘마이크로소프트 2022 Surface Pro 8 13+’ 타입커버, ‘어드밴스원 FHD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씨게이트 외장하드’, ‘자브라 블루투스 이어폰’ 등 브랜드 대표 제품을 최대 55% 할인된 가격으로 마련했다.

    ‘수업·학생용 노트북’ 테마에서는 고객이 원격 학습과 과제, 영상 시청 등 학습활동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도록 용량 및 기능별 제품 라인업을 폭 넓게 구성했다.

    ‘블루투스 이어폰’ 테마에서는 강의 시청 및 등하굣길 필수 아이템인 무선 이어폰을 판매한다. 학습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된 최신 제품도 준비했다.
  • ▲ ⓒGS25
    ▲ ⓒGS25
    ◇ GS25, ‘브레디크’ 3000만개 판매 돌파

    GS25의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레디크(BREADIQUE)’가 판매수량 3000만개 돌파를 기념해 신상품 출시 및 ‘크림빵빵’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팥생크림빵(2500원)은 촉촉한 빵 속에 부드럽고 풍성한 생크림과 알이 살아있는 통단팥을 가득 담은 상품이다. 버터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자랑하는 브리오슈 타입의 빵과 부드러운 크림과 통팥 앙금이 조화를 이룬다.

    GS25는 단팥생크림빵 출시와 함께 오는 31일까지 생크림빵 4종(우유, 딸기우유, 초코, 단팥)에 대해 2+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스탬프 1개가 생성된다. 스탬프 4개를 모으면 응모가 가능하다. 증정품은 선착순 랜덤 방식이며,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크림’, ‘입생로랑 인스턴트 톤업 UV 데일리 톤업 선크림’ 등을 증정한다.
  • ▲ ⓒ위메프
    ▲ ⓒ위메프
    ◇ 위메프, 공정무역 브랜드 ‘어스맨’과 협업

    위메프가 ‘위메이크잇(WE MAKE IT)’을 통해 공정무역 브랜드 ‘어스맨’과 협업을 진행한다. 위메이크잇은 위메프가 지난해 4월부터 ‘더 나은 일상을 위한 발견’을 슬로건으로 전개 중인 소셜밸류 캠페인이다.

    이번에 협업을 진행하는 ‘어스맨’은 자연과 사람,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는 공정 무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사람이 중심이 되는 무역을 통해 지속 가능한 삶을 확산시키는 것을 목표로, 지난 2011년부터 건과일∙직물 상품 등의 공정무역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위메이크잇에서는 ‘어스맨’의 신제품 ‘포레스트 티’ 5종을 소개하며, 이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공정무역 건과일을 한정수량 무료 증정한다. 포레스트 티는 스리랑카의 숲과 생태계를 복원하는 농업 방식으로 재배된 홍차, 허브, 향신료를 블렌딩한 제품이다.
  • ▲ ⓒG마켓
    ▲ ⓒG마켓
    ◇ G마켓·옥션, ‘휴가철 시선강탈 뷰티파우치’ 프로모션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4일까지 ‘휴가철 시선강탈 뷰티파우치’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뷰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이달의 브랜드’ 코너를 통해 ▲차앤박 ▲정샘물 ▲셀비엔 ▲그레이멜린 등 4개 브랜드의 대표적인 기초 및 메이크업 제품 100여종 이상을 할인 판매한다.

    ‘이 주의 특가상품’ 코너를 통해 ‘한스킨 청유자 토너패드’, ‘참존 인기쑥 기초 세트’, ‘헤라 선케어’ 등을 에프터 선케어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마련했다. 이 외에도 톤업, 방수, 진정은 물론 포인트로 좋은 네일케어까지 다양한 바캉스 시즌 아이템을 한 자리에 모았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밖에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쿠폰도 증정한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더꽉찬 김밥’ 출시

    세븐일레븐이 런치플레이션으로 인한 수요 증가에 대비해 김밥 2종을 리뉴얼하여 ‘더꽉찬 김밥’으로 선보인다.

    ‘더꽉찬불고기&참치김밥’은 달콤한 불고기 김밥과 부드러운 참치 김밥을 반반으로 구성해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김밥으로, 불고기 토핑 중량은 20%, 참치 토핑 중량은 33% 늘리고, 총 중량도 10% 가까이 늘렸다.

    ‘더꽉찬직화불고기김밥’은 직화향 가득한 불고기가 듬뿍 들어 있는 김밥으로 불고기 토핑 중량을 10% 가까이 늘리고, 지름도 10% 이상 키웠다.

    세븐일레븐은 이번에 리뉴얼한 김밥 2종을 포함해 자사 김밥 베스트 상품 5종에 대해 순차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에는 햄과 스팸 등을 재료로 한 더꽉찬 김밥 신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 ▲ ⓒBGF리테일
    ▲ ⓒBGF리테일
    ◇ BGF리테일, 윤봉길 의사 90주년 기념 후원금 전달

    BGF리테일은 이달 9일 서울 양재동 매헌윤봉길의사기념관에서 윤봉길 의사 의거 90주년 기념 후원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BGF리테일 이건준 대표, 명노승 윤봉길의사기념사업회장, 윤봉길 의사의 장손녀인 윤주경 국회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독립문화유산 보존 기금 총 1500만 원이 전달됐다. BGF리테일의 후원금은 기념사업회를 통해 윤봉길 의사의 업적을 기리는 기념 사업과 독립운동 역사 교육 등에 쓰일 계획이다.

    CU는 지난 4월 윤봉길 의사 의거 9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간편식 시리즈를 출시하고 판매 수익금 1%에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같은 금액을 기부하는 ‘상하이 의거 90주년 기념 후원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