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카테고리 제품 선착순 이벤트 '스마일 100원딜' '타임딜' 통해 최대 83% 할인 혜택 제공멤버십 고객 전용 프로모션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 첫 선
  • ▲ ⓒSSG닷컴
    ▲ ⓒSSG닷컴
    SSG닷컴이 통합 멤버십 ‘스마일클럽’을 출시한 지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SSG닷컴은 오는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멤버십 론칭 100일 기념 ‘스마일클럽 100일 축하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브랜드별, 시간대별 특가 행사다. 매일 10시마다 식품, e쿠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카테고리의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이벤트 ‘스마일 100원딜’을 진행한다.

    명품, 가구·인테리어, 숙박권 등을 한정 수량 최대 83% 할인한 가격에 선보이는 ‘타임딜’은 물론 고객 참여형 행사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제시된 단어 ‘스마일’로 삼행시를 지어 응모하면 최대 100만원의 SSG머니를 지급하는 추첨 행사 ‘스마일 백일장’이 대표적이다. 경품으로는 스마일클럽 광고 촬영 당시 배우 구교환 씨와 한소희 씨가 입은 의상을 비롯해 다이슨 선풍기, 홍삼정 등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멤버십 회원에게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2% 장바구니 쿠폰을 제공하며, 론칭 100일 당일인 19일에는 1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오직 멤버십 회원만 입장 가능한 비밀 혜택 공간’이라는 콘셉트의 멤버십 고객 전용 프로모션 ‘프라이빗 클럽 라운지’도 첫선을 보인다. 오프라인 행사와 연계한 체험형 콘텐츠, 2030대 고객층이 열광하는 한정판 브랜드 상품 등을 주로 선보일 예정이다.

    멤버십 프로모션은 ‘하와이 미식 페스티벌’을 주제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김세경 셰프가 진행하는 ‘하와이 음식 원데이 쿠킹클래스’에 초대하는 응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페이지에 기대평을 남긴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댓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외에 김세경 셰프의 시그니처 레시피도 소개하며, 요리에 필요한 식재료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금을 최대 10만원까지 랜덤으로 지급하는 스크래치 쿠폰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