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반도건설, 기업문화·고객소통 강화…홈피 개편

공식 SNS채널과 연계…고객 온라인 소통↑영상·이미지 비중↑…ESG경영 페이지 신설

입력 2022-09-30 14:20 | 수정 2022-09-30 14:32

▲ ⓒ 반도건설

반도건설이 올초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개설한데 이어 기업홈페이지를 새단장했다고 30일 발표했다.  

이번 개편은 소비자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고 다양한 콘텐츠와 회사정보를 효율적으로 전달하는데 중점을 뒀다.

반응형 웹을 적용해 태블릿·모바일기기 등에 특화된 화면구성은 물론 영상과 이미지 비중을 높여 브랜드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했다.

기업홈페이지는 반도건설 홍보영상을 시작으로 사업영역, 회사소식, SNS 채널 등을 확인하기 쉽도록 다양한 픽토그램과 이미지를 활용했다.

가장 큰 특징은 지속가능경영 카테고리내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페이지를 신설한 것이다. '안전, 상생, 친환경 건설문화로 기업의 지속가능 성장모델 구축'이라는 중장기 목표 아래 협력사 비대면 간담회, PC(사전제작콘크리트)사업 진출 등 반도건설의 ESG 경영을 소개하고 있다.

반도건설은 오는 10월4일부터 '홈페이지 새단장 오픈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반도건설 홈페이를 둘러보고 반도건설 인스타그램 채널에 DM으로 스크린샷을 전송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긴 응모자중 총 50명에게 케이크와 커피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는 글로벌 건설사로 도약하고 있는 반도건설 기업이미지와 주거공간이자 그 이상의 고객만족과 감동을 선사하는 브랜드 자부심을 충분히 담아냈다"며 "앞으로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온라인 홍보채널 활성화를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영 기자 pjy@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