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등 타임딜 특가Apple 정품 십일절 행사가로 판매물가 부담 고려 CJ제일제당 가정간편식 최대 30% 할인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가 오는 11일 하루 10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10월 ‘월간십일절’은 11월 진행되는 연중 최대 쇼핑 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을 기대하는 고객들을 겨냥, 풍성한 십일절 쇼핑 혜택을 미리 즐길 수 있도록 11일 하루 타임딜, 라이브방송, 브랜드 할인,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혜택들이 쏟아진다.

    오전 11시부터 매 시간 특가 상품을 한정 수량에 판매하는 ‘타임딜’에서는 11번가 고객이 선호하는 카테고리별 베스트셀러를 엄선해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오전 11시) ▲그랜드머큐어 다낭(5성) 에어텔 패키지(오후 2시) ▲뱅앤올룹슨 EQ 블루투스 이어폰(오후 6시) ▲일룸 링키 컴팩트 책상세트(오후 8시) ▲파타고니아 p-6 리스판서빌리 티셔츠(오후 10시) 등으로 총 140여개 제품이 마련됐다.

    국내 고객 수요가 높은 'Apple'이 10월 ‘월간십일절’의 톱브랜드로 참여한다. 11번가는 십일절 전용 혜택을 제공해 iPhone, iPad, Mac, Watch, Airpods 등 믿을 수 있는 Apple 정품을 11일 하루 십일절 행사가로 판매한다. 구매한 제품은 11번가의 익일배송 서비스를 통해 십일절 당일 주문 시 12일 배송 받을 수 있다.

    이날 ‘LIVE11’에서는 인기 브랜드들과 협업한 라이브 방송이 총 12차례 진행된다. 오전 11시 ‘코카-콜라’ 라이브 방송에서는 이달 초 한정판으로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 드림월드’(355mL)를 방송 시간대 한정해 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어 ‘AGE 20'S 쿠션’(오후 6시), ‘소니 카메라’(오후 8시), ‘LG디오스 김치냉장고’(오후 9시) 등의 방송이 차례로 진행된다.

    삼성전자, LG전자, 코카-콜라, CJ제일제당, 아모레퍼시픽, 유한킴벌리, 한샘 등 각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의 전용기획전과 할인혜택도 마련했다. 올해 지속되는 외식물가 상승률을 고려해 CJ제일제당의 백설∙비비고∙햇반∙해찬들 등 대표 제품 라인업별 가정간편식과 식료품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월 ‘월간십일절’ 페이지 내 이벤트 영역에서 다음 달 ‘십일절 페스티벌’에서 득템하고 싶은 ‘위시템’을 적어 게시글로 남긴 고객을 추첨해 ‘반얀트리 클럽앤스파 서울 숙박권’(1명), ‘서울신라호텔 숙박권’(1명), ‘히든클리프호텔&네이쳐 숙박권’(2명)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