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인기 플레이버 ‘슈팅스타’를 업그레이드한 ‘슛!팅스타’를 한정 판매한다.
‘슛!팅스타’는 톡톡 터지는 식감으로 사랑 받고 있는 ‘슈팅스타’의 인기 요소인 팝핑캔디를 기존 대비 30% 추가한 시즌 한정 제품이다.
바닐라,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체리 리본을 더해 달콤 상큼한 맛을 극대화하고, 블루팝핑 캔디에 삼색레인보우 캔디가 쏙쏙 박혀 있어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재미있는 식감과 화려한 색감을 즐길 수 있다.

▲ ⓒ롯데제과
롯데제과가 2022년 한국ESG기준원(KCGS)의 ESG 평가에서 작년에 이어 4년 연속 통합 등급 'A'를 획득했다.
롯데제과는 전년에 이어 2022년 평가에서 통합 A등급을 받으며, 4년 연속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세부 부문의 경우 환경 B, 사회 A, 지배구조 A를 기록했다. 통합 A 등급 이상은 A+ 등급을 포함해 121개사 뿐이다.
롯데제과는 체계적인 ESG경영의 추진과 이해관계자 소통 강화를 위해 △매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이사회 내 ESG위원회 설치 △ESG 전담 조직 및 환경경영 전담 조직 운영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25일 ‘유니클로 대구 수성점’을 오픈한다.

▲ ⓒLF푸드
LF푸드의 글로벌 식자재 브랜드 모노마트가 이자카야, 호프집 등에 삼삼오오 모여 축구응원을 하는 손님을 위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모노마트가 선보인 메뉴는 ‘수제 츠쿠네’다. 츠쿠네는 일본 현지에서 대중적이고 인기 있는 요리로, 닭고기부터 돼지고기, 생선, 두부, 치즈까지 재료를 다양하게 변주할 수 있다.
모노마트의 ‘수제 츠쿠네’는 국내산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모노마트의 노하우로 황금 비율로 배합해 육즙이 꽉 찼다. 또, 주재료 외에 빵가루와 마, 생강 등 갖은 재료를 따로 준비할 필요가 없어 비용이나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고, 꼬치 없이 완자 형태로 돼 있다.

▲ ⓒ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육아과정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가정의 사연을 받아 방문 솔루션을 제공하는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을 진행한다.
새롭게 기획된 찾아가는 임신육아교실은 강의식으로 진행된 기존 임신육아교실에서 전하기 어려웠던 일상에서 실천할 수 있는 육아 지식을 제공한다. 기존 임신육아교실과 병행하여 육아과정에서 아이의 특이점(심리발달/훈육법/인지발달 등)으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방문해 현장에서 아이의 상태를 진단하고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남양아이 홈페이지 및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연을 접수하고, 12월 중 선정된 가정에 방문해 첫 활동을 펼친다.

▲ ⓒCJ웰케어
CJ웰케어의 남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전립소가 출시 15주년을 기념하는 앵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CJ웰케어 공식몰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일 열린 ‘출시 15주년 감사 이벤트’의 열띤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 역시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전립소의 스테디셀러인 ‘전립소 쏘팔메토’를 증정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CJ웰케어 전 제품 30% 할인 온라인 쿠폰도 제공한다.

▲ ⓒ에이블씨엔씨
에이블씨엔씨가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ESG 캠페인 ‘에이블플러스(able+)’를 진행한다.
에이블플러스는 여성 누구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고 스스로 자신감을 갖는 건강한 삶을 위한 에이블씨엔씨의 경영철학이 담긴 ESG 캠페인이다.
에이블씨엔씨는 이 캠페인을 통해 고객은 물론 임직원을 대상으로 ESG 경영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에이블플러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성 취약계층을 위해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3억7500만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탁했다.

▲ ⓒGS리테일

▲ ⓒ롯데하이마트

▲ ⓒ오비맥주

▲ ⓒ세븐일레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