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현대차, 올해 ‘캐스퍼’ 4만4천대 돌파 기념 고객이벤트 시행

캐스퍼, 경형 SUV 분야 판매 1위 확정적

입력 2022-12-01 10:44 | 수정 2022-12-01 10:44

▲ 캐스퍼 인스퍼레이션 모습. ⓒ현대차

현대자동차는 경형 SUV ‘캐스퍼’가 올해 4만4000대 이상 판매로 연간 경차 판매 1위가 유력시되면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10월 선보인 신규 트림 ‘디 에센셜(The Essential)’은 출시 후 2주만에 계약 대수 1500대를 돌파하는 등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현대차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12월 한 달 동안 캐스퍼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고객 감사 특별 기획전으로 캐스퍼/캐스퍼 밴 구매 고객에게 5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까지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현대차는 캐스퍼/캐스퍼 밴 구매 고객 중 현대차 전용카드로 5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30만원의 캐시백 혜택도 부여한다. 

아울러 12월에 캐스퍼/캐스퍼 밴을 계약, 출고하는 고객에게 출고일로부터 1년까지(주행거리 2만km 내) 바디 케어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바디 케어 서비스는 단독사고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의 외장 손상에 대해 판금, 도장, 교체 등을 보장하는 서비스다. 

캐스퍼 구매 고객은 위 혜택들을 모두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스퍼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캐스퍼를 사랑해주신 고객 덕분에 경형 차급 판매 1위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캐스퍼에 많은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재홍 기자 maroniever@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