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 스타트업 CEO들과 소통 나서
  • ▲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마케팅 총괄 사장이 스타트업 멘토링 프로그램 ‘오피스아워’에 참가해 스타트업 대표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한진
    ▲ 조현민 ㈜한진 미래성장전략·마케팅 총괄 사장이 스타트업 멘토링 프로그램 ‘오피스아워’에 참가해 스타트업 대표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한진
    ㈜한진은 조현민 미래성장전략·마케팅 총괄 사장이 지난 16일 서울 마포 프론트원에서 진행된 디캠프의 스타트업 멘토링 프로그램 ‘오피스아워’에 참가해 스타트업 대표들과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오피스아워는 투자·마케팅·기술 등 스타트업 성장에 필수적인 다양한 분야 최고 멘토들의 맞춤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이날 조현민 사장은 '기업을 매력적이게 하는 마케팅, 그리고 변화와 혁신의 신사업'을 주제로 스타트업 대표들과 소통했다. 그동안의 마케팅과 경영 노하우를 발휘한 대표 사례들을 소개하고 스타트업 대표들의 고민과 발전 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조 사장은 최근 제시한 로지테인먼트라는 개념을 통해 물류 마케팅의 필요성과 방향성을 제시하고 디지털 전환 속에서 한진의 변화와 스타트업의 성장을 위한 조언과 노하우를 제공했다.

    특히 조 사장은 지속가능한 성장과 시장의 흐름을 발 빠르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하며 ESG 경영의 중요성에 대해서도 강조했다.

    조 사장은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위해 도전하는 것이 차후 미래 성장 동력의 디딤돌이 될 것”이라며 “한진이 스타트업의 성장을 꾸준히 지원하며 동반성장 방안을 지속적으로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