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 많은 너를 응원해'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 ▲ 삼표그룹이 그룹 내 대표 봉사 동호회인 블루허그와 함께 구세군서울후생원 보호종료 예정인 청소년들과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삼표그룹
    ▲ 삼표그룹이 그룹 내 대표 봉사 동호회인 블루허그와 함께 구세군서울후생원 보호종료 예정인 청소년들과 선물 전달식을 가졌다. ⓒ삼표그룹
    삼표그룹이 보호시설을 퇴소해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소년들의 정서적 안정과 생활물품 지원 확대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캠페인은 구세군서울후생원 내 보호종료 청소년을 대상으로, 보육시설 퇴소 이후 안정적인 자립을 돕기 위해 생활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삼표그룹은 이번 활동을 통해 구세군서울후생원 내 3명의 청소년에게 태블릿PC를 선물했다. 사회에 처음으로 진출하는 이들을 격려하는 응원카드도 함께 전달했다.

    지난 15일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진행된 전달식에 참석한 보호종료 청소년은 "부모님의 마음으로 지극정성 보살펴주신 덕분에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었다"며 "감사한 마음을 평생 간직하면서 사회에 보탬이 되는 일꾼으로 성장해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삼표그룹 대표 봉사 동호회 블루허그 남윤식 회장은 "앞으로도 나눔을 실천하는 동료애를 바탕으로 헌신과 열정에 진심을 담아 봉사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