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호텔, 설맞이 호캉스 꿀바른 글래드 설 패키지 출시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맞이 와인 파티 개최웨스틴 조선 서울, 2023! 해피 버니 이어 패키지 선봬
-
설 연휴가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호텔업계가 명절 호캉스(호텔+바캉스) 수요 공략에 나섰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는 물론 프로모션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
◇ 서울신라호텔, 설 연휴 맞이 와인 파티 개최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를 맞아 대연회장인 다이너스티홀에서 재즈 공연과 함께 와인, 마리아주 안주를 즐길 수 있는 홀리데이 와이너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는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저녁 7시부터 두 시간 동안, 재즈 공연은 저녁 7시30분부터 1시간 진행된다. ‘홀리데이 와이너리’ 객실 패키지는 디럭스 룸(1박)과 ‘홀리데이 와이너리’ 입장 혜택(2인) 등으로 구성됐다. 와인 파티가 진행되는 21~23일 투숙도 가능하다. 가격은 62만원부터. -
◇ 웨스틴 조선 서울, 2023! 해피 버니 이어 패키지 선봬
웨스틴 조선 서울은 설 연휴 기간 2023! 해피 버니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는 21~23일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패키지로, 웨스틴 조선 서울의 겨울 시즌 패키지 스테리 페어리 윈터’ 혜택에 특별한 새해 디저트가 포함된다.
주얼리 플랫폼 아몬즈의 한정판 주얼리 박스와 함께 디자이너 주얼리 딥브로우의 골드 하트 진주 목걸이, 니치향수 브랜드 르페르소나의 핸드크림과 오드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검은 토끼의 해 인 만큼 패키지 예약 고객에 한해 조선델리의 미니 당근 파운드 케이크를 제공한다. 설날을 맞아 오색 빛깔의 복 주머니 모양의 쿠키로 구성된 ‘복(福) 쿠키 세트’와 ‘월넛 크럼블 찹쌀 브레드 세트’를 오는 23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36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
◇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설 패키지 선봬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패밀리 패키지 코지 윈터 홀리데이를 다음달 2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더 스퀘어 뷔페 조식 성인 2인(동반 자녀 최대 2인 무료 제공), MLB 키즈 다이아 모노그램 후리스 머플러 1개를 제공한다.
이외에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는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인 앰배텔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노보텔 강남 테디베어 1개도 추가로 제공된다. 가격은 33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
◇ 한화리조트, 윈터 스파홀릭 패키지 출시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윈터 스파홀릭을 다음달 28일까지 선보인다. 온천수를 사용하는 리조트 내부 시설을 활용해 멀리 가지 않아도 야외 노천탕과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는 디럭스 객실 1박과 설악 워터피아 주간권 또는 나이트 스파 이용권 2매를 제공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국내 최초 보양온천으로 지정된 온천 테마파크다. 워터 슬라이드와 파도 풀 등을 갖춰 온천과 물놀이가 동시에 가능하다. 저녁엔 세계 유명 온천탕을 모티브로 설계한 스파밸리에서 18개 야외 노천탕을 이용할 수 있다.
경북 경주에 위치한 한화리조트 경주는 디럭스 객실 1박에 온천사우나 이용권 또는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종일권 2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뽀로로 아쿠아빌리지는 천연 온천수로 운영한다. 가격은 1월 기준 14만6000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