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제철 딸기로 애프터눈 티 선봬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 지리산 딸기 애프터눈 티 출시
-
딸기의 계절이다. 호텔업계가 겨울 대표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애프터눈티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제철 딸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디저트가 담긴 애프터눈티 세트를 소개한다. 다가오는 설 연휴에 가족 또는 연인과 달콤한 딸기 디저트를 즐기러 호텔로 떠나보자.
◇ 롯데호텔 서울,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 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는 딸기의 계절 겨울을 맞아 ‘머스트 비 스트로베리’ 딸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폴엔조 보떼의 고양이를 형상화한 3단 트레이에 고양이, 곰돌이로 포인트를 준 달걀 모양의 샴페인 딸기 무스, 딸기 애플파이, 딸기 오페라 케이크를 비롯한 디저트 트레이 14종, 웰컴 푸드 2종, 음료 2잔(커피 또는 차)이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8만9000원이다.
오는 4월 28일까지 평일 오후 12시부터 9시 30분까지, 주말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상시 운영된다. -
◇ 파크 하얏트 서울, '더 라운지' 제철 딸기로 애프터눈 티 선봬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라운지는 당도 높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를 출시했다.
딸기를 포함한 신선한 제철 과일 및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이 포함됐다. 딸기 콤포트와 마스카포네 크림 치즈가 들어간 딸기 슈게트, 눈꽃 모양의 얼그레이 튀일을 올려 겨울 느낌을 담은 딸기 얼그레이 무스, 솔티드 캬라멜과 바닐라, 딸기 향이 잘 어우러진 딸기 바닐라 베린느, 레몬 버베나 향이 가득한 구운 치즈 케이크에 딸기가 가득 올라간 딸기&레몬 버베너 치즈 케이크, 라즈베리 콤포트를 품은 요거트 무스에 색다른 식감을 선사하는 요거트 크런치가 올라간 딸기 요거트 초콜릿 등이 대표적이다.
4월 2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5시 30분 사이에 진행하며, 예약 시간으로부터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2인부터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6만4000원이다. -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갤러리' 지리산 딸기 애프터눈 티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로비 라운지 카페 갤러리가 겨울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티를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프로모션을 3월 12일까지 선보인다.
올해 첫 출하된 '지리산 산청 딸기'로 만들어지는 갤러리의 '딸기 애프터눈 티 스탠드'는 고소한 고구마 무스가 필링된 딸기 고구마 오페라, 겨울간식으로 별미인 잣을 활용한 딸기 잣 피낭시에, 고급스러운 크림의 딸기 슈, 상큼한 요거트와 달콤한 딸기의 환상적인 조합을 자랑하는 요거트 딸기 무스가 메인 디저트로 제공된다.
이용시간은 매일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며, 가격은 2인 1세트 12만원이다. -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 라운지' 스트로베리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모모 라운지는 제철 딸기를 활용한 각양각색의 디저트를 2월26일까지 선보인다.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는 예쁜 3단 트레이에 딸기 다쿠아즈, 딸기 타틀렛, 딸기 케이크, 베리 파나코타, 티라미수, 샌드위치 등 다채로운 디저트와 신선한 딸기를 제공하여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3단 트레이의 디저트와 함께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볼로네즈 파스타도 제공된다. 음료는 달콤한 딸기 라떼, 상큼한 딸기 에이드, 커피 또는 따뜻한 차 중에서 취향에 따라 1인 1잔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7만원, 3인 기준 10만5000원으로, 최소 2인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매일 오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
◇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선봬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라운지 38'에서는 제철 딸기를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딸기로 만든 마카롱, 슈, 타르트, 무스가 제공되어 제철을 맞은 딸기의 달콤한 맛을 즐기기에 제격이다. 유기농 계란 미모사, 훈제 연어 블리니, 보스턴 랍스터 샌드위치, 크랜베리 스터핑을 곁들인 훈제 칠면조, 총 4종의 세이보리도 함께 제공된다. 커피 또는 티 2잔도 포함됐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8만8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