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부지사 이종진 선임주임 기재부 장관상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채용설명회 예정
  •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좌)과 이종진 HUG 경기남부지사 선임 주임이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 추경호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좌)과 이종진 HUG 경기남부지사 선임 주임이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주택도시보증공사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기획재정부가 후원하고 한국조세재정연구원이 주관하는 '2022년 공공기관 입사수기 공모전' 청년인턴분야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수상자는 경기남부지사 이종진 선임주임으로 HUG 청년인턴 경험으로 얻게 된 생생한 직무체험을 토대로 정규직 입사에 성공한 수기를 제출해 최우수상인 기재부 장관상을 받았다.

    시상식은 이날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린 '2023년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개막식에서 진행됐다.

    HUG는 2일까지 열리는 본 박람회에 참가해 채용설명회와 상담부스를 열고 공공기관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들에게 채용정보와 업무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병훈 HUG 사장직무대행은 "청년층의 구직난 완화와 취업역량 강화를 위해 청년인턴을 위한 다양한 직무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내실 있는 인턴제도 운용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