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500억원 규모… 일주일간 진행700여곳 참가사 참여해 LG전자 노트북부터 갤럭시 S23 선봬모든 고객에 최대 10만원 할인 받는 15% 쿠폰 증정
  • SSG닷컴이 디지털 가전에 혜택을 집중한 카테고리 특화 행사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오는 6일부터 12일까지 진행되는 ‘디지털 쓱세일’ 행사는 총 500억원 규모로 진행된다. 쓱세일은 SSG닷컴이 올해 1월 정례화한 카테고리 단위 대형 행사다.

    디지털 가전 단일 카테고리 기준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한 이번 행사 물량은 700곳이 넘는 판매사가 참여해 총 4만5000개가 넘는 상품을 선보인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모든 고객에게 디지털 가전 카테고리에 한해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쿠폰을 지급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 장바구니 쿠폰 1장을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행사 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도 20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매일 아침 10시에는 타임딜을 열고, 하루에 2가지씩 총 14종의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 특가 판매한다.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키보드, 마우스 세트와 'LG전자’ UHD TV(75인치), '로보락’ 로봇청소기, '발뮤다’ 가습기 등을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테마별 특가 행사도 상시 진행한다. 신학기 선물, 봄맞이 집단장 추천 상품, 웰빙 가전, 해외직구 스페셜 특가 등을 주제로 준비했다.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진행하는 디지털 가전 상품 라이브 방송도 횟수를 늘려 총 6차례 편성했다. 6일 저녁 9시 신학기 수요를 겨냥해 준비한 ‘LG전자’ 노트북 방송을 시작으로, ‘삼성전자’의 새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3, ‘브라운’ 전기면도기, ‘다이슨’ 청소기와 에어랩 등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