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00만원 상당 베트남 여행패키지 지급
  • ▲ ⓒ한국투자신탁운용
    ▲ ⓒ한국투자신탁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은 메리츠증권을 통해 베트남 상장지수펀드(ETF) 2종에 대한 매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메리츠증권의 국내주식 차액결제계좌(CFD)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ETF는 ACE 베트남VN30(합성) ETF와 ACE 베트남VN30선물블룸버그레버리지(H) ETF 2종이다.

    ACE 베트남VN30(합성) ETF는 '베트남 VN30지수'를 기초지수로 하는 상품이다. VN30지수는 베트남 호치민 거래소 상장종목 중 시가총액과 유동성 등 시장 대표성을 갖춘 대형주 30개 종목으로 구성돼 있다.

    ACE 베트남VN30선물블룸버그레버리지(H) ETF는 VN30지수의 선물지수인 '블룸버그 VN30 선물지수'의 일별 변동률을 2배수로 추종하는 상품이다. 앞서 지난 2020년 11월 세계 최초로 출시됐다.

    메리츠증권은 이벤트 기간 내 두 종목 합산 누적 거래금액이 1억원 이상인 고객 중 잔고 평가일까지 해당 상품을 보유한 고객 17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잔고평가일은 4월 5일이다. 경품은 잔고 보유 기준 금액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또한 잔고 보유 기준과 무관하게 총 10명을 선정해 아이패드 10세대를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메리츠증권에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