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캠핑족 겨냥 ‘바릴라 파스타 캠핑백’ 한정판 출시던킨, 밸런타인데이 맞아 ‘허니 라떼’ 2종 출시롯데홈쇼핑,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
-
◇ 풀무원, 캠핑족 겨냥 ‘바릴라 파스타 캠핑백’ 한정판 출시
풀무원이 파스타를 쉽고 간편하게 즐기며 색다른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바릴라 캠핑백’을 출시했다.
바릴라 캠핑백은 145년 역사를 가진 바릴라의 노하우로 만든 파스타면 2종(스파게티·링귀니/각 500g), 토마토소스 3종(아라비아따·바실리코·나폴레타나/각 400g), 시즈닝 보틀 4개를 보랭 기능이 있는 캠핑용 가방에 담아 구성했다. 제품은 이마트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서 1만5000개 한정 판매한다. -
◇ 던킨, 밸런타인데이 맞아 ‘허니 라떼’ 2종 출시
던킨이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허니 라떼’ 2종을 2월 이달의 음료로 선보인다.
‘허니 라떼’는 달콤한 꿀과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을 고소한 우유와 함께 즐기는 음료로 △제철 맞은 딸기의 상큼함을 그대로 담은 ‘허니 딸기 라떼’ △일반 망고보다 단단하고 당도가 높은 페루산 애플망고를 사용한 ‘허니 애플망고 라떼’ 등 2종이다.
신제품은 후지야의 유명 연유캔디 브랜드 밀키(Milky)의 대표 캐릭터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페코와 그녀의 동갑내기 친구 포코 캐릭터를 활용해 탄생했다. -
◇ 모다모다, 한국미혼모가족협회 2023년 연간 후원
모다모다는 육아와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미혼모 가정을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한국미혼모가족협회와 2023년 연간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모다모다는 이번 후원을 통해 분기별로 샴푸 1500세트를 지원하며, 미혼모 가정 자녀의 체험학습 및 주요 오프라인 행사 지원 기업으로 참여한다. 다음달 25일 진행하는 한국미혼모가족협회의 한국민속촌 체험 행사에 입장권과 식권, 민속촌 내 유료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것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간 후원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
◇ 삼성웰스토리, AI 기술 도입해 최적 메뉴 조합 찾는다
삼성웰스토리가 1초만에 식판을 스캔해 남은 음식의 종류와 양을 분석할 수 있는 잔반분석 AI 시스템을 구축, 급식 사업장에 적용한다.
삼성웰스토리는 AI 전문기업인 코그넷나인과 손잡고 단체급식에 최적화된 잔반분석 AI 시스템을 구축했다. 잔반분석 AI 시스템은 사내식당 퇴식구에 설치된 AI 카메라가 고객이 반납한 식판을 스캔해 음식의 종류와 잔반량을 1초만에 자동으로 분석해 데이터로 수집하는 형태이다.
삼성웰스토리는 잔반분석 AI 시스템을 활용해 메인 음식에 따라 달라지는 반찬 잔반량을 비교 분석, 고객이 선호하는 최적의 메뉴 조합을 찾는다는 계획이다. 음식별로 수집된 잔반 데이터를 분석해 각 음식에 알맞은 제공량을 산출함으로써 불필요한 음식 폐기물의 발생도 줄여나간다는 전략이다. -
◇ 맘스터치, ‘2022년 연간 최우수 가맹점’ 선정
맘스터치는 ‘2022년 연간 최우수 매장’ 10여곳을 선정하고, 어려운 상황 속에서 성실하게 매장을 운영해온 가맹점을 격려할 예정이다.
맘스터치는 팬데믹부터 고물가, 인플레이션까지 삼중고 속에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온 가맹점을 격려하기 위해 지난해 분기별 우수 가맹점을 선정했으며, 이를 통해 작년에만 200개 가맹점을 포상했다.
그중 매장 위생을 비롯해 품질, 서비스 등 다양한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노원로데오점 등 10여개 매장을 ‘연간 최우수 매장’으로 선정하고, 노후시설 교체비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
◇ 동원F&B 유산균 음료 ‘쿨피스톡’, 제로 칼로리로 재탄생
동원F&B가 유산균 음료 ‘쿨피스톡’을 제로 칼로리로 리뉴얼해 ‘쿨피스톡 제로’로 새롭게 선보인다.
‘쿨피스톡 제로’는 기존 쿨피스톡의 부드럽고 달콤한 맛은 그대로 유지하고 당과 칼로리를 낮춰 몸에 대한 죄책감 없이 즐길 수 있는 음료다. 쿨피스톡은 1980년 출시돼 43년째 사랑 받고 있는 대표 유산균 음료 ‘쿨피스’에 탄산을 첨가한 제품으로, 특유의 달콤한 맛은 물론 청량감이 살아 있다는 설명이다.
‘쿨피스톡 제로’는 복숭아맛, 파인애플맛 등 2종으로 구성됐다. '포스트바이오틱스(postbiotics)’ 성분이 들어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게 회사측 주장이다. -
◇ 유한킴벌리, ‘발편한 안전화’ 19종 출시
유한킴벌리가 근로자의 안전과 편안한 착용감에 집중한 ‘발편한 안전화’를 출시했다.
‘유한킴벌리 발편한 안전화’는 작업 시 피로 경감을 위한 경량화 기술과 함께 충격흡수 기능을 장착한 인솔과 2중 구조 미드솔을 사용했다. 한국인의 발 구조에 최적화되도록 와이드 토캡을 적용했다. 물세제 접촉 등 돌발상황에서도 안전을 지키기 위해 미끄럼 방지 1등급 인증을 완료했다. -
◇ 위메프, ‘1+1 특가데이’ 진행위메프가 고객들이 많이 찾는 소모성 생필품과 간편한 먹거리 등을 선보이는 ‘1+1 특가데이’에 나선다.9일 하루 진행되는 이번 행사 주요 상품은 ‘좋은느낌 유기농 라이너’(240매/1만3900원), ‘페넬로페 팬티기저귀’(8팩/7만5930원), ‘깨끗한나라 롤화장지’(2팩/2만8900원), ‘피죤 시그니처’(4.8L/1만2190원) 등이다.간편한 먹거리와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허닭 구운 주먹밥’(200g/2300원), ‘쿡솜씨 해물오코노미야끼’(4인분/1만2510원), ‘성분에디터 그린토마토앰플’(1+1/1만9780원) 등이다.행사 상품은 모두 무료로 배송하며 위메프페이 제휴카드 결제시 최대 5% 포인트를 적립받을 수 있다.
-
◇ G마켓, 브랜드 라방 릴레이 전개G마켓이 9일 저녁 8시부터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LG 가전’ 인기 5종을 업계 최저가에 선보인다. 이후에도 14일까지 매일 삼성, ASUS 등 브랜드 라방을 이어간다.9일 LG가전 라방에서는 혼수가전으로 인기인 ‘디오스 매직스페이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 ‘드럼 세탁기·건조기 세트’, ‘스타일러’, ‘디오스 식기세척기’ 및 ‘블루 제습기’ 등의 5종을 판매한다.오는 14일까지 평일 저녁 8시마다 1시간 동안 ‘G라이브’ 방송은 이어진다. 10일엔 ASUS 노트북을, 13일엔 에코백스 로봇청소기를 판매한다. 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삼성 갤럭시북을 라방 특가에 선보인다.마지막 날인 14일에는 ‘삼성 갤럭시북 편’을 진행한다. 최대 15만원까지 할인되는 G라이브 전용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파우치와 키링 패키지, MS오피스와 메신저백를 증정한다.
-
◇ 이마트24, ‘그뤼버 뢰시츠’ 와인 3종 출시이마트24가 편의점 업계에서는 처음으로 오스트리아의 ‘그뤼버 뢰시츠’와인 3종을 판매한다.오스트리아 와인은 생산량이 유럽 전체 생산량의 1.5%에 불과해 희귀한 와인에 속한다. 특히 오스트리아 와인은 모든 와인에 대해 수확 당시 포도의 최소 당분 함유량과 최대 알코올 도수 등 정확한 요건을 규정하고 있어 수준 높은 품질의 와인으로도 손꼽힌다.이번에 선보이는 와인은 ‘그뤼버 뢰시츠 바인피어텔 그뤼너 벨트리너’(행사가 2만1000원), ‘그뤼버 뢰시츠 리슬링’(3만5000원), ‘그뤼버 뢰시츠 피노누아’(3만9000원) 등 3종이다.
-
◇ 롯데홈쇼핑,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롯데홈쇼핑이 오는 13일부터 28일까지 패션 단독 브랜드의 봄·여름 신상품을 소개하는 ‘패션 이즈 롯데’ 행사에 나선다.롯데홈쇼핑은 올해 봄·여름 패션 방향성을 ‘소재 고급화’, ‘다양한 활용성’, ‘트렌드 컬러·패턴’으로 꼽았다. 브랜드별 콘셉트를 재정립하고 고유의 디자인을 적극적으로 활용했다.‘LBL’은 코튼, 린넨 등 천연 소재를 활용해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달 19일 면 100%를 활용한 ‘케이블 니트 가디건’을, 27일에는 ‘링클프리’ 기법(주름방지 가공)을 활용한 원피스, 자가드 패턴을 활용한 슬림 팬츠 등을 선보인다. ‘더 아이젤’은 ‘영 트렌디’ 콘셉트로 브랜드를 개편해 18일 자가드 조직을 활용한 라운드 니트 재킷 3종을 선보인다.컨템포러리 브랜드 ‘폴앤조’는 핑크, 베이지 등 화사한 컬러를 활용한 ‘클래식 포멀룩’을 선보인다. 11일 프리 론칭 행사를 열고 ‘트위드 재킷’ 등 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을 론칭한다.
-
◇ LG생활건강,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 2종 출시
LG생활건강의 하이퍼포먼스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freshian)’이 매끈한 깐 달걀 피부를 완성해주는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 2종을 출시했다.
기존 베스트 셀러였던 에그라이크 쿠션을 파운데이션 형태로 출시한 것으로, 이상적인 깐 달걀 피부를 완성하는 포뮬러부터 달걀을 닮은 에그 모양의 독특하고 감각적인 용기까지 에그 콘셉트가 돋보인다.
프레시안은 표현하고 싶은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섬세한 피부를 표현하는 세미 매트 마무리감의 ‘에그라이크 파운데이션’과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는 내추럴 글로우 마무리감의 ‘에그라이크 글로우 파운데이션’ 2종을 출시했다. -
◇ bhc치킨, 올해도 전지현과 인연 이어간다bhc치킨이 배우 전지현과 재계약을 맺고 올 한 해도 bhc치킨 전속모델로 활동한다.
전지현은 이번 계약으로 bhc치킨과의 오랜 호흡을 통해 브랜드에 신뢰감을 주는 장수 모델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신메뉴가 출시될 때마다 독특한 매력을 발산해 역시 배우 전지현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왔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한 CF 속 ‘전지현C~ bhc~’라는 징글은 bhc치킨 브랜드 인지도를 단숨에 끌어올린 대표적인 국민 CM송으로 자리 잡았다. -
◇ BBQ, 세계 유일 '치킨대학’, 관광명소로 각광
제너시스BBQ 그룹이 치킨대학의 ‘치킨캠프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이 올해 1월에만 100명을 넘어섰다.
개별신청을 통해 소정의 비용을 내고 참여가 가능한 치킨캠프는 BBQ 브랜드 소개를 시작으로 원·부재료인 '닭고기'와 '올리브오일'의 우수성과 황금올리브 치킨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배우고 치킨을 직접 조리하는 체험도 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04년부터 시작된 치킨캠프는 현재까지 약 5만명이 참여했다. -
◇ 롯데제과, 가나초콜릿 팝업스토어 시즌 2 오픈롯데제과가 가나초콜릿의 팝업스토어 ‘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 2를 부산 부산진구 전포동에 이달 12일 오픈한다.디저트 카페 콘셉트로 오후 2시부터 7시까지는 일반적인 디저트 카페로 운영되지만 오후 7시부터 12시까지는 만 19세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몰트바(Malt Bar)로 변신하는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다.초콜릿뿐만 아니라 가나초콜릿을 활용한 이색적인 디저트, 음료를 맛볼 수 있으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밤에는 몰트바인 ‘더부즈’ 및 ‘롯데칠성음료’와의 협업을 통해 초콜릿과 어울리는 싱글몰트 위스키, 칵테일 등의 음료를 제공한다.‘가나 초콜릿 하우스’ 시즌 2의 자세한 운영시간은 롯데제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