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00여명 참석 예정… 국내 최대 규모 NFT 행사잠실 롯데월드 전체 대관 통해 로열티 강화벨리곰 NFT 멤버십 개편 등 운영 계획 공개
  • ▲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벨리곰 NFT홀더를 위한 ‘벨리 파티’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5일 밤 11시부터 26일 오전 5시까지 잠실 롯데월드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벨리곰 NFT홀더만을 위한 커뮤니티 행사의 일환으로 준비됐다. 참석자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차별화된 혜택과 단계별 로드맵 등 벨리곰NFT의 비전을 제시해 ‘로열티’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사전 접수 결과, 4일 만에 4000명이 신청했으며 이후 진행된 추가 모집(200명)은 오픈 1분 만에 신청이 완료됐다. 행사에서는 홀더를 비롯해 유명 인플루언서, 행사 관계자 등 총 5000여명이 참석해 국내 최대 규모의 NFT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은 벨리곰NFT 홀더들를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벨리곰NFT의 비전과 로드맵을 공유하는 ‘A.M.A 토크쇼[i]’ ▲댄스 그룹 ‘에이티나인’, 인기 가수 ‘다이나믹듀오’ 등 초청 공연 ▲ 13종의 ‘어트랙션’ 무료 탑승 ▲벨리곰 포토존, 즉석 타투 서비스 등 ‘이벤트 부스’ 등으로 구성됐다.

    가든스테이지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A.M.A 토크쇼에서는 더 샌드박스, 에그버스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벨리곰NFT 멤버십 개편 등 운영 계획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홀더들을 위한 차별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로열티와 소장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