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롯데온, 온 오프라인 통합 뷰티 행사 전개4년 만에 '립스틱 페어' 전개… 잠실 롯데월드서 '랑콤' 팝업 스토어롯데온, 봄 맞이 뷰티 행사 ‘레디 포 스프링(Ready for SPRING)’을 진행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실내 마스크 해제 이후 색조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이 수요 선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앞서 롯데백화점이 이달 10일부터 23일 매출을 확인한 결과 색조 화장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0% 증가했다. 마스크 해제 이후 얼굴을 가릴 필요 없이 메이크업을 통해 개인의 취향과 개성을 드러낼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먼저 롯데백화점은 마스크 해제 이후 처음 찾아온 봄을 맞아 4년만에 ‘립스틱 페어’를 전개한다. 다음 달 1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하는 립스틱 페어에는 ‘입생로랑’, ‘조르지오 마니’, ‘맥’ 등 총 16개 립스틱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중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한다.

    단독 제품으로는 ‘맥 락드 키스 잉크 24아워 립컬러’를 포함해, ‘입생로랑 립스틱 듀오 세트’,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사틴’, 등을 선보인다. 특히 ‘입생로랑 립스틱 듀오 세트’ 의 경우, 미니 루쥬 쀠르 꾸뛰르 립스틱과 휴대용 리브르 퍼퓸(3㎖)을 증정한다.

    매장에서도 마스크를 벗는 것이 허용됨에 따라, 오프라인 전용 뷰티 서비스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맥’, ‘조르지오 아르마니’, ‘바비브라운’에서는 3월 한달간 선착순으로 무료 뷰티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맥’에서는 고객에게 맞는 립스틱 색상을 찾아주는 ‘립 컬러 컨설팅’ 서비스를,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는 신상 립 제품을 활용해 간단하게 수정 메이크업을 해주는 ‘메이크업 터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같은 기간 총 20개 뷰티 브랜드가 참여하는 ‘럭셔리 코스메틱 위크’도 진행한다. 참여 브랜드 구매시 구매금액에 따라 7%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브랜드별 마일리지 추가 적립, 감사품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3월 3일부터 12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는 ‘랑콤 NEW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론칭 팝업 스토어’를 진행해, 롯데백화점과 랑콤이 콜라보한 롯데월드타워 패키지를 선보인다.

  • ▲ ⓒ롯데온
    ▲ ⓒ롯데온
    롯데온 온앤더뷰티는 엘카코리아와 손잡고 오는 27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봄 맞이 뷰티 행사 ‘레디 포 스프링(Ready for SPRING)’을 진행한다.

    행사기간 에스티 로더, 조 말론 런던, 바비브라운 등 행사 참여 브랜드 구매 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및 최대 9%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9% 할인 쿠폰을 사용하고 나면 최대 10% 할인 쿠폰을 한 번 더 발급해준다.

    단독 기획 상품 및 혜택으로는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30㎖)’ 구매 시 ‘에스티 로더 디럭스 3종+브러쉬’를, ‘바비브라운 세럼 파운데이션(30㎖)’ 구매 시 7만원 상당의 ‘세럼 프라이머 본품’을 증정한다.

    색조 제품인 ‘맥 락드 키스 잉크’ 구매 고객에게는 ‘하이퍼 리얼 오일 샤쉐 2종을’, ‘조 말론 런던 로즈 블러쉬 코롱(50㎖)’ 구매 시에는 리미티드 파우치를 선보인다.

    이밖에 다음 달 2일에는 ‘맥 바이 리차드 퀸 컬렉션’을 통해 립스틱과 섀도우 등 색조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인다. 출시 당일 오전 11시에 롯데온 라이브 방송 온라이브 채널을 통해 상품을 소개하며,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고객 10명과 구매왕 1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