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출고 위한 초도물량 확보 방침전국 영업전시장에 차량 비치 완료
  • ▲ QM6 퀘스트 모습. ⓒ르노코리아
    ▲ QM6 퀘스트 모습.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중형 SUV QM6의 부분변경 모델인 ‘The New QM6 (뉴 QM6)’의 출고를 시작하며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3월 중 뉴 QM6를 출고하는 1000명의 고객에게는 구매 후 1년 내 차량 파손 시 새차로 교환해 주는 ‘내차 케어 보험’에 무상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단, 구매 고객의 차량 사용 용도에 따라 필요할 경우 다른 사은품으로 대체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3월 말까지 전국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을 방문해 차량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도 혜택이 제공된다. 

    방문 상담 고객 중 총 3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 청정기(1명), 일리 고급 캡슐 커피 머신(10명), 차량 실내용 무선 청소기(30명), 일리 고급 머그잔 및 드립 커피(259명)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르노코리아는 뉴 QM6를 선택한 고객들이 대기 기간 없이 빠른 출고를 할 수 있도록 초도 물량을 충분히 확보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고객들이 업그레이드된 QM6를 직접 보고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전국 영업 전시장에 차량 비치를 완료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이번 뉴 QM6에 ‘퀘스트’를 라인업에 추가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모두 충족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의 가솔린 모델 QM6 GDe와 LPG 모델 QM6 LPe 등 패밀리 SUV 라인업들이 조용하고 편안한 패밀리 중형 SUV를 찾는 3~4인 가구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해왔다. 

    여기에 QM6 퀘스트는 보다 넓은 적재공간을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자 하는 1~2인 가구 고객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