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프로그램 르노익스피리언스 선봬피드백 반영 상품성 개선 등 포함서울모빌리티쇼 시승·체험존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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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르노코리아가 고객 경험 프로그램 ‘R: Xperience(이하 르노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며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야외에 마련한 시승존을 통해 행보를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르노익스피리언스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지속적인 개선 활동을 통한 고객 경험이 브랜드 이미지 제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마련됐다.

    내용으로는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차량의 상품성 강화 ▲인카페이먼트 등 커넥티비티 서비스 ▲디지털 경험 확대를 위한 웹3.0 서비스 ▲7년연속 고객 만족 1위를 기록한 A·S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또한 서울모빌리티쇼 기간에 맞춰 킨텍스 1관 야외 공간에 마련한 르노익스피리언스존은 고객들이 전 차종을 시승하고 새로운 서비스를 경험하는 첫 무대로 운영할 예정이다.

    르노익스피리언스존 방문 고객은 ▲SM6 TCe 인스파이어 ▲QM6와 퀘스트 ▲XM3 E-TECH 하이브리드 등 새로운 모델들을 관람하고 현장 접수를 통해 직접 시승 체험까지 할 수 있다. 디지털 경험 확대 일환으로 AI가 생성한 고객 아바타와 메타버스 차량을 담은 고객 프로필 이미지를 시승 체험 고객에게 증정하는 ‘AI 아바타 체험존’도 운영한다.

    또한 ▲정비 관련 상담 ▲개발자로부터 직접 듣는 현재와 미래의 커넥티비티 기술 설명 ▲관심 고객 대상 구매 상담 등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