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경험 확대 프로그램 일환이달 5일부터 26일까지 시행
  • ▲ 르노코리아가 '나, 르노 타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
    ▲ 르노코리아가 '나, 르노 타봄'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자동차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QM6, XM3 등 SUV 모델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과 함께 ‘나, 르노 타봄’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이달 5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는 봄나들이 기념 아이템으로 캠핑용 맥주잔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총 8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시승 프로그램 참여 후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500만원 상당의 여행 패키지 2인권(1명), 100만원 상당 하나투어 제주 여행 상품권(3명)도 추첨 경품으로 준비돼 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향상과 경험 확대를 위한 통합적인 고객 경험 프로그램 R: Xperience(르노 익스피리언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오는 9일까지 2023 서울모빌리티쇼 기간 중 킨텍스 야외 공간에서 R: Xperience 존을 운영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