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전시 및 고객 상담도 진행
  • ▲ 르노코리아가 어린이날 연휴에 신세계 센트럴시티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르노코리아
    ▲ 르노코리아가 어린이날 연휴에 신세계 센트럴시티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달 4일부터 7일까지 서초구 반포동 신세계 센트럴시티 1층 중앙에 위치한 오픈 스테이지에서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어린이날 연휴 기간을 맞아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들이 가족, 지인 등과 함께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방문 고객은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차량을 AR 필터로 색다르게 경험해 보거나 운전 중 긴급상황 발생 시 원격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어시스트콜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다. 

    AI 기술을 이용해 나만의 SM6를 창작하고 NFT로 만드는 create your SM6 캠페인도 참여 가능하다. 음악 큐레이션 유튜브 채널인 essential(에센셜)과의 협업으로 운영되는 청음존도 경험할 수 있다.

    야외에서 차량을 직접 운행해 보는 시승 프로그램 참여 고객은 차 안에서 식음료 등 상품을 주문·결제부터 픽업까지 할 수 있는 인카페이먼트 서비스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시승 이후 F&B 교환권과 1만원권 주유 상품권이 추가 제공된다. 

    시승 프로그램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시승 일정에 따라 현장 접수로도 참여 가능하다.

    르노익스피리언스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은 스탬프 투어 형태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해 가며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다. 

    총 7개의 스티커를 모두 획득한 고객은 팝업스토어 내 랜덤 박스 자판기에서 애플 에어팟 맥스, 닌텐도 스위치,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등 약 1000개의 경품 응모에 이용할 수 있는 R코인을 최대 3개까지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는 XM3 E-TECH 하이브리드, SM6 TCe 300 인스파이어, 다재다능한 신개념 SUV QM6 퀘스트 등 르노코리아의 최신 차량 전시와 함께, 관심 고객을 위한 차량 상담도 진행된다.

    팝업스토어 프로그램 및 시승 프로그램 사전 신청은 르노코리아 홈페이지 내 팝업 인 서울(pop-up in seoul) 이벤트 페이지 및 전국 영업 전시장, 서비스 네트워크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르노코리아의 르노익스피리언스(R: Xperience)는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상품 및 서비스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에 대한 통합 고객 경험 프로그램이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3월 2023년 첫 번째 업데이트로 ▲SM6 TCe 300 INSPIRE 신규 트림 출시 ▲XM3 상품성 강화 ▲이지커넥트 주차비 결제 서비스 론칭 및 무료 서비스 기간 연장 ▲AS 서비스센터 24/7 케어서비스 확대 ▲커넥티드카 보험 특약 런칭 등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