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강남점 신라면·배홍동 팝업 매장 선봬드로잉아티스트와 협업, 이색 굿즈 소개핀볼 게임 통해 스티커, 가방 등 증정
  • ▲ ⓒ신세계
    ▲ ⓒ신세계
    백화점 최초의 라면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지하 1층에 26일까지 농심 신라면과 배홍동의 팝업 매장이 연이어 소개된다고 13일 밝혔다.

    신세계는 재미와 이색적인 경험에 쇼핑의 매력을 느끼는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농심과 함께 이번 팝업 스토어를 마련하게 됐다. 신세계는 백화점과 라면 브랜드의 협업이라는 이색적인 콘텐츠로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과 색다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의 이번 팝업 매장은 컬러링 북 ‘바라바빠’로 유명한 드로잉 아티스트 홍원표 작가와 농심이 협업한 매장으로 신라면을 상징하는 디자인을 입힌 볼마커, 무릎담요, 그립톡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이 열리는 13일 당일에는 홍원표 작가가 팝업 매장을 방문, 현장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어 즉석에서 그림을 그리는 라이브 드로잉도 진행한다. 이어 20일부터 26일까지 푸드트럭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배홍동 팝업 매장이 소개된다.

    팝업 기간 동안에는 마우스 패드, 컵, 펜 등 배홍동 디자인의 굿즈를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핀볼 게임을 통해 스티커, 가방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원준 신세계백화점 식품담당은 “오프라인 쇼핑의 재미와 특별함을 더하고자 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이색 매장을 기획하게 됐다”며 “업종을 넘나드는 차별화된 기획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