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일' 지난달 직전주 대비 매출 164% 올라고물가로 인한 부담 느끼는 소비자에 도움4월 갓세일, 하겐다즈 50% 할인 등 총 102종 상품 행사
  • ▲ ⓒGS리테일
    ▲ ⓒGS리테일
    GS25가 물가 안정과 가성비 있는 소비 활동 증대를 위해 운영 중인 파격 행사 ‘갓세일’을 통해 매출 신장 효과를 보고 있다.

    18일 GS리테일에 따르면 3월 ‘갓세일’ 행사 실적은 지난해 진행된 유사 행사 월 최고 매출 대비 22%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또 전년 동기 대비로는 106%, 직전 주 동기 대비 164% 매출이 올랐다.

    GS25는 월별 테마에 맞춘 행사 상품 운영과 지속 상승하는 물가로 어려움이 있는 소비자를 위한 파격적인 상품 및 프로모션 구성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4월 갓세일은 ‘물가안정’, ‘중간고사’, ‘나들이’ 3가지 테마로 ‘GS25에서 갓세일과 함께해 봄’의 캐치프레이즈로 이달 20일부터 말일까지 진행한다.

    행사는 ▲맥주 ▲면류 ▲하겐다즈 ▲생수 ▲유제품 ▲화장지 ▲핫바류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37종의 1+1 행사 등 총 102종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하겐다즈 미니컵 및 바 전 상품을 2개 이상 구입 할 때, 행사 QR코드를 적용하며 BC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한다.행사 상품을 구입 후 GS&POINT를 적립하고, ‘우리동네GS’ 앱에 생성된 스탬프를 5개 모아 응모하면 갤럭시S23, 아이패드(9세대), 에어팟(3세대) 등 약 5000여개의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