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네이키드치즈 협업 랜드마크 매장 오픈치즈·샤퀴테리부터 주류까지"경쟁우위 확보할 수 있도록 차별화 강화"
  • ▲ ⓒ이마트24
    ▲ ⓒ이마트24
    이마트24가 부산 수영구에 주류 체험형 랜드마크 매장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유어네이키드치즈’와 손잡고 선보이는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은 캐주얼한 감성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무장해 MZ세대의 주목도를 높이는 독창적인 공간으로 구성됐다.

    일반 점포와 달리 각종 주류와 안주의 쇼룸처럼 장식한 매장 외관은 멀리서도 눈에 띄는 노란색 컬러로 포인트를 줘 광안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매장 내부는 ▲치즈 즉석조리부스 ▲주류 전문존 ▲페어링 안주존 ▲CVS존 등으로 조성됐다. 매장 곳곳은 아기자기한 감성의 인테리어와 치즈, 와인을 비롯한 다양한 먹거리로 꾸몄다.

    매장 내 카운터 옆에 위치한 ‘치즈 즉석조리부스’는 해당 매장의 핵심 콘텐츠로 각종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샤퀴테리 플래터 2종을 즉석에서 조리해 선보이며 감각적인 패키지의 피크닉·선물용 박스도 같이 판매한다. 이와 함께 주류 전문존 내 벽 선반을 가득 채운 각양각색의 주류는 500여종에 달한다.

    페어링 안주존 또한 방문객을 위한 독특한 공간이다. 세계 각국의 치즈와 샤퀴테리 30여 종과 각종 간편식, 칠링된 주류 50여종으로 채웠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니크한 공간과 차별화된 상품에 열광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과의 접점을 대폭 확대함은 물론 이마트24만의 독보적인 이미지가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우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