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자부터 공간 이용자까지 소통 확대
  • 이지스자산운용은 공식 블로그 채널인 '언폴드(Unfold)'를 지난달 말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회사는 대중에 더 가까운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쉽고 재밌는 콘텐츠로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열었다. 채널명인 언폴드는 공간과 금융에 대한 통찰력이 담긴 폴더를 연다는 뜻이다.

    언폴드의 콘텐츠는 ▲이지스 ▲공간 ▲금융 등 3개로 나뉜다. 

    이지스는 조직문화, 일하는 방식, 비즈니스 관점 등 회사에 궁금한 여러 이야기를 찾아볼 수 있는 카테고리다.

    공간과 금융은 회사의 비즈니스 핵심 키워드다. 비즈니스의 두 축인 공간과 금융을 카테고리 주제로 나누고 다양한 트렌드와 인사이트가 담긴 콘텐츠로 채워갈 예정이다.

    회사는 투자자뿐만 아니라 다양한 실물자산의 이용자들을 고객으로 정의하고 있다. 공간 이용자에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더욱 가치 있고 성공적인 투자가 가능하다는 판단에서다. 

    이에 회사는 공간 사용자인 대중에 더욱 가까워지고자 노력하고 있다. 언폴드 출시 외에도 '공간의 가능성을 깨우다'라는 브랜드 영상을 통해 회사의 비즈니스 철학을 알린 바 있다.

    회사 관계자는 "언폴드는 이지스자산운용에 관한 다채로운 정보부터 공간과 금융이라는 주제에 맞는 깊이 있는 콘텐츠까지 아우르게 될 것"이라며 "대내외 다양한 필진과 함께 공간 비즈니스를 선도하는 대표 채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