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박싱 온스타일' 콘셉트로 브랜드 세계관 표현연계 이벤트 진행… CJ온스타일 모바일 앱 참여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증정
  • ▲ CJ온스타일이 론칭 2주년을 맞아 3D 미디어아트 광고를 선보인다.ⓒ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이 론칭 2주년을 맞아 3D 미디어아트 광고를 선보인다.ⓒ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이 론칭 2주년을 맞아 초대형 3D 미디어아트 광고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삼성동 코엑스 케이팝 스퀘어에서 선보이는 이번 광고는 ‘언박싱 온스타일’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도심 한복판에 등장한 거대한 보라색 박스가 열리면 패션·뷰티·리빙 카테고리별 가상 쇼핑 세계가 펼쳐지고 다양한 쇼핑 아이템들이 튀어나오듯 공개된다.

    오는 21일까지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언박싱 퀴즈’는 광고 영상을 보고 간단한 퀴즈 정답을 맞힌 3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시계’, ‘설화수 스킨케어 세트’ 등 최신 유행 인기 상품들이 경품으로 준비됐다.

    ‘더블 럭키박스’는 CJ온스타일 앱에서 최근 6개월간 앱 내 구매이력이 없는 신규·휴면 고객 대상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적립금 3000원을 지급한다. 행사기간 내 앱 구매 후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인증샷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케이팝 스퀘어 현장에 방문해 CJ온스타일 광고를 찍어 ‘#언박싱온스타일’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다이슨 에어랩’ 등 경품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