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 개설 시 상품권 지급
  • ▲ ⓒ신한투자증권
    ▲ ⓒ신한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은 오는 31일까지 '내 아이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의 미성년자 전용 입출금 계좌인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을 개설하고 증권계좌 서비스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My주니어 통장(S-Lite)는 신한은행이 은행권 최초로 선보인 미성년자 전용 증권계좌다. 신한은행과 신한투자증권을 연결해 입출금 거래와 국내외 주식거래를 모두 할 수 있는 금융네트워크 계좌다. 미성년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는 종합 상품이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 기간 내 계좌 개설을 한 생애 최초 신규 고객에게 해외주식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국내 및 해외주식 누적 100만원 이상 거래 시 해외주식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여기에 계좌 개설 후 7월 31일까지 정기 매수 서비스를 통해 총 10만원 이상, 2회 이상 매수 시 해외주식 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온라인 국내 주식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과 1년간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우대 및 환전 95%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미국, 일본 주식 매수 시 수수료 무료(매도 시 미국 0.0008%, 일본 0%)가 적용된다. 중국(매수 시 0.00987%, 매도 시 0.10987%)과 홍콩(매수‧매도 시 0.1385%)도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 My주니어 통장(S-Lite)은 미성년자 계좌 개설 시 필요한 서류를 지참해 신한은행 영업점에 방문하면 된다.